초록뱀미디어 "K-STAR, 4월 봄 개편...자체 콘텐츠 강화"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대표 콘텐츠 그룹 초록뱀미디어는 1일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가 오리지널 콘텐츠를 앞세워 봄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최근 방영을 시작한 MBN과의 공동제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2편이 주목된다.
방영전부터 큰 화제와 이슈를 모았던 <고딩엄빠>는 10대에 부모가 된 고등학생 엄마, 아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OTT 인기프로그램 상위권을 차지하며 매 회차 시청률도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야구 역사의 한 획을 그었던 레전드 스타들의 화려한 복귀를 진정성 있게 담아낸 ‘은퇴 번복 버라이어티’ <빽 투 더 그라운드>도 지난 29일 첫 방송 이후 야구 덕후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딩엄빠>와 <빽 투 더 그라운드>는 매주 화요일 밤 8시와 9시 40분에 각각 방송된다.
올 상반기에는 탄탄한 제작능력을 갖춘 ‘초록뱀미디어’의 구작들도 만나볼 수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51.9%를 기록한 <주몽>과 한국판 슈퍼 히어로의 유쾌통쾌 퓨전 사극 <전우치>, 시트콤 인기를 부활시킨 ‘거침없이 하이킥’등 많은 사랑을 받은 명작들도 함께 편성하여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케이스타 관계자는 “초록뱀미디어의 뛰어난 제작역량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경쟁력 있고, 퀄리티 높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 편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화재, '경찰 공무원 전용 플랜' 출시
- 민병덕, '동남권산업투자공사 설립 법안' 대표발의
- 유재훈 예보 사장 "금융안정계정·신속정리제도 도입 시급"
- 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순천·광양, 선거당일 본 투표 조용한 분위기…사전투표 영향 컸나
- 2대왕님표 ‘쌀롱드여주’...프리미엄 브랜드 跳躍
- 3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4대선 오전 11시 투표율 18.3%…“800만 명 넘었다”
- 5국민의힘 '독재 저지' 투표 독려…"한 표가 국가 미래 결정지어"
- 6민주, '내란심판' 투표 호소…"무너진 민주주의 일으켜 세워달라"
- 7대선 오전 10시 투표율 13.5%…20대보다 1.7%p↑
- 821대 대선 투표율 오전 10시 현재 13.5%
- 9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10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