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북유럽 패키지 260억대 매출…코로나 이후 최고
경제·산업
입력 2022-04-05 16:01:43
수정 2022-04-05 16:01:43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관광개발이 리오프닝에 대한 기대감으로 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자 홈쇼핑에서 코로나 확산 이후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5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지난 3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했던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을 포함한 북유럽 10일 패키지 판매는 약 1,600건으로, 260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코로나19 확산이 시작된 지난 2020년 1월 이후 롯데관광개발이 내놓은 홈쇼핑 해외여행 상품 중 최고 매출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고객들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차별화된 패키지"라며 “1인 기준 세금 포함 629만원인 고가의 프리미엄 패키지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억눌려왔던 해외 여행 수요가 폭발하면서 좋은 판매 성적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생방송 구매 시 전원 35만원 상당의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전략도 흥행에 도움이 됐다"고 덧붙였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홈쇼핑 흥행을 계기로 유럽, 미주, 동남아 등 보다 다양한 해외 패키지 상품을 추가로 내놓는 등 리오프닝 시대를 적극 대비한다는 방침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인천공항공사, 공항상주직원과 함께 베트남 해외봉사 진행
- LG전자, 美 NFL 홈구장에 초대형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 공급
- 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기부
-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위한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 S-OIL, '2025 대한민국 공공PR대상' 우수상 수상
- LG유플러스, 국제 무대서 'AI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 소개
- 배민,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 앞장서
- 2차 소비쿠폰 지급 기준 공개…금융소득 2000만원이 기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2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3인천공항공사, 공항상주직원과 함께 베트남 해외봉사 진행
- 4LG전자, 美 NFL 홈구장에 초대형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 공급
- 5LG생활건강, 강릉시에 먹는 샘물 ‘울림워터’ 30만병 기부
- 6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위한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 7S-OIL, '2025 대한민국 공공PR대상' 우수상 수상
- 8LG유플러스, 국제 무대서 'AI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 소개
- 9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10배민,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 앞장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