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베이커리 신제품 19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07 09:58:39
수정 2022-04-07 09:58:3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시 프리미엄 카페로 리브랜딩한 드롭탑이 올해 2월 음료 메뉴 인앤아웃에 이어 베이커리 신제품 19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베이커리 신제품 19종은 ▲스콘 3종 ▲마들렌 3종 ▲크로와상 2종 ▲크로플 2종 ▲파니니 2종 등 봄철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만 선별했다. 925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 허니브레드, 샌드위치 등 1인 혹은 2인이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페어링세트 3종도 출시했다.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는 스콘 3종이다. 영국식 플레인 스콘, 딸기 스콘, 블루베리 스콘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소금빵, 르뱅쿠키도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