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베이커리 신제품 19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07 09:58:39
수정 2022-04-07 09:58:3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헬시 프리미엄 카페로 리브랜딩한 드롭탑이 올해 2월 음료 메뉴 인앤아웃에 이어 베이커리 신제품 19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베이커리 신제품 19종은 ▲스콘 3종 ▲마들렌 3종 ▲크로와상 2종 ▲크로플 2종 ▲파니니 2종 등 봄철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만 선별했다. 925 스페셜티 커피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 허니브레드, 샌드위치 등 1인 혹은 2인이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페어링세트 3종도 출시했다.
대표적인 디저트 메뉴는 스콘 3종이다. 영국식 플레인 스콘, 딸기 스콘, 블루베리 스콘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소금빵, 르뱅쿠키도 선보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2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3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4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5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6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7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8“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9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10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