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전 직원대상 민원 친절교육 실시
전국
입력 2022-04-09 10:08:31
수정 2022-04-09 10:08:31
금용훈 기자
0개

[제주=금용훈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8일 교육청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문강사(서비스아카데미 김은미 원장)을 초빙하여 비대면 자체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해당 교육에서는 '전화 한 통화로 교육청의 이미지가 결정되는 전화응대'란 주제로 불만 고객 맞춤형 응대 방법과 제대로 된 전화응대를 통한 서비스마인드 중요성 인식을 강조했다.
교육 주요 내용으로는 ▲변화하는 전화상담과 진화하는 고객 ▲고객이 원하는 것과 말하지 않는 요구 찾기, ▲고객 응대를 위한 상황별 전화 응대 기법 등이다. 특히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민원인의 마음을 읽고 응대하는 소통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관계자는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향상과 민원 응대 방법을 배워 민원인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칠 것"임을 밝혔다. /jb00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2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3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4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5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6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7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8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9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 10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폭염 취약계층 보호 총력 대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