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X잔망 루피, 두번째 콜라보 신제품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캐릭터 '잔망 루피'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는 '피크닉'을 주제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삐아의 베스트 셀러 중 '지속력' 부문에 특히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은 '라스트 세범 팩트 잔망 루피 에디션' 수퍼 클리어 1종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잔망 루피 에디션' L02재즈, L08엔젤, L11리넨 베이지, L12 크림 베이지, L13 피넛 베이지 등 5종으로,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애교살 메이크업 연출용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해당 라인만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약초꾼' 콘셉의 첫 번째 라인의 큰 인기에 힘입어 추가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잔망 루피 시그니처 핑크 컬러와 다양한 캐릭터 표정을 생생하게 구현해낸 3d 피규어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삐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전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선발하는 프로그램 '뷰티테스터'를 진행 중이며, 스타일쉐어에서는 선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할인 및 잔망 루피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제품은 오는 18일 삐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