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X잔망 루피, 두번째 콜라보 신제품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캐릭터 '잔망 루피'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는 '피크닉'을 주제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삐아의 베스트 셀러 중 '지속력' 부문에 특히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은 '라스트 세범 팩트 잔망 루피 에디션' 수퍼 클리어 1종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잔망 루피 에디션' L02재즈, L08엔젤, L11리넨 베이지, L12 크림 베이지, L13 피넛 베이지 등 5종으로,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애교살 메이크업 연출용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해당 라인만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약초꾼' 콘셉의 첫 번째 라인의 큰 인기에 힘입어 추가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잔망 루피 시그니처 핑크 컬러와 다양한 캐릭터 표정을 생생하게 구현해낸 3d 피규어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삐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전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선발하는 프로그램 '뷰티테스터'를 진행 중이며, 스타일쉐어에서는 선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할인 및 잔망 루피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제품은 오는 18일 삐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