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X잔망 루피, 두번째 콜라보 신제품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가 캐릭터 '잔망 루피'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는 '피크닉'을 주제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삐아의 베스트 셀러 중 '지속력' 부문에 특히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은 '라스트 세범 팩트 잔망 루피 에디션' 수퍼 클리어 1종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잔망 루피 에디션' L02재즈, L08엔젤, L11리넨 베이지, L12 크림 베이지, L13 피넛 베이지 등 5종으로,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애교살 메이크업 연출용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해당 라인만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약초꾼' 콘셉의 첫 번째 라인의 큰 인기에 힘입어 추가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잔망 루피 시그니처 핑크 컬러와 다양한 캐릭터 표정을 생생하게 구현해낸 3d 피규어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삐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전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선발하는 프로그램 '뷰티테스터'를 진행 중이며, 스타일쉐어에서는 선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할인 및 잔망 루피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제품은 오는 18일 삐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