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킨치킨, 유튜버 ‘오킹TV’와 먹방 광고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4-20 15:24:43
수정 2022-04-20 15:24:43
정의준 기자
0개

더윈썸의 프랑킨치킨이 15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트위치 스트리머 ‘오킹TV’와 함께 먹방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프랑킨치킨 본사에서 가맹점 매출 증진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오킹TV’와 지난 4월 10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해당 영상은 4월 19일 유튜브에 업로드 됐다.
해당 방송에서 선보인 메뉴는 치즈숯불양념구이 순살 보통 맛과 오리지날 숯불양념구이치킨 뼈 순한 맛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맛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비용 없이 순살과 뼈 치킨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오킹TV’와 협업으로 진행하게 된 먹방 광고는 코로나 등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에게 본사 차원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결정하게 됐다”며 “가맹점의 수익이 높아야 본사가 성공한다는 상생 정신을 근간으로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상승과 가맹점 매출 증대에 대해 다방면으로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랑킨치킨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전국 가맹확장을 위해 경상지사와 부산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 허리둘레 90cm 이상이면 암 발생 위험 높아져… 398만 명 조사
-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세계 최초’ AI 기반 담관암 세포 진단기술 개발
- 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 아파트 판도 바꾼다"...베일 벗은 '트리븐 삼척', 랜드마크 상품성 호평
- 2한전KDN, 수탁업무 담당자 대상 특화교육 시행
- 3안양시, '연현마을 공원 조성사업 본격 착수'
- 4용인특례시의회, '거리공연 활성화 조례 제정 간담회 개최'
- 5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관광 회복 위해 인천시 협력 절실”
- 6의왕시, 제2회 스마트도시사업협의회 개최
- 7인천공항공사, 출국납부금 온라인 환급 서비스 운영
- 8인천시, ‘로보컵 2026’ 대회기 인수… 준비 본격화
- 9수원시, 'AI 복지민원 서비스' 시작
- 10용인특례시, '폭염 대비 에너지복지 지원사업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