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킨치킨, 유튜버 ‘오킹TV’와 먹방 광고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4-20 15:24:43
수정 2022-04-20 15:24:43
정의준 기자
0개
더윈썸의 프랑킨치킨이 15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트위치 스트리머 ‘오킹TV’와 함께 먹방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프랑킨치킨 본사에서 가맹점 매출 증진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오킹TV’와 지난 4월 10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해당 영상은 4월 19일 유튜브에 업로드 됐다.
해당 방송에서 선보인 메뉴는 치즈숯불양념구이 순살 보통 맛과 오리지날 숯불양념구이치킨 뼈 순한 맛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맛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비용 없이 순살과 뼈 치킨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오킹TV’와 협업으로 진행하게 된 먹방 광고는 코로나 등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에게 본사 차원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결정하게 됐다”며 “가맹점의 수익이 높아야 본사가 성공한다는 상생 정신을 근간으로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상승과 가맹점 매출 증대에 대해 다방면으로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랑킨치킨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전국 가맹확장을 위해 경상지사와 부산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2경기도 기술자문단의 맞춤형 솔루션 만족도 99.4%
- 3인문-평생학습도시 포천, 미래를 품다!
- 4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5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6'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7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8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9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 10오산시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