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킨치킨, 유튜버 ‘오킹TV’와 먹방 광고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4-20 15:24:43
수정 2022-04-20 15:24:43
정의준 기자
0개
더윈썸의 프랑킨치킨이 15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트위치 스트리머 ‘오킹TV’와 함께 먹방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프랑킨치킨 본사에서 가맹점 매출 증진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오킹TV’와 지난 4월 10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해당 영상은 4월 19일 유튜브에 업로드 됐다.
해당 방송에서 선보인 메뉴는 치즈숯불양념구이 순살 보통 맛과 오리지날 숯불양념구이치킨 뼈 순한 맛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맛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가비용 없이 순살과 뼈 치킨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오킹TV’와 협업으로 진행하게 된 먹방 광고는 코로나 등의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에게 본사 차원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결정하게 됐다”며 “가맹점의 수익이 높아야 본사가 성공한다는 상생 정신을 근간으로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상승과 가맹점 매출 증대에 대해 다방면으로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랑킨치킨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전국 가맹확장을 위해 경상지사와 부산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