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뷰티 FULL 위크’ 기획전…최대 60% 할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마켓컬리가 해외 브랜드의 바디 케어 제품을 제안하는 ‘뷰티 FULL 위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 FULL 위크’는 마켓컬리에서 매달 주제를 선정하고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뷰티 기획전으로, 앞서 탄력 케어, 더모 스킨 케어 등을 주제로 진행된 바 있다.
이번 달에는 해외 브랜드의 바디 케어를 주제로 삼고 봄 환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특히 디오디너리, 피지오겔, 아벤느 등 인기 브랜드의 300여가지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60% 할인을 적용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된 캐나다의 스킨 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의 브랜드관과 ‘록시땅’, ‘조 말론 런던’, ‘모로칸오일’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모은 ‘해외 뷰티 연합’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각 브랜드관에서 상품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쿠폰도 제공한다.
오직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컬리 단독 기획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드레스룸’의 핸드크림과 드레스퍼퓸을 세트로 묶은 퍼스널 센트케어 단독 기획세트를 비롯해 ‘톤28’ 바디바, ‘랩스밤’ 배쓰밤 6종 종합세트, ‘닥터브로너스’ 캐스틸 솝 등 다양한 바디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아벤느, 라로슈포제, 루치펠로 등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고객의 장바구니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최저가 도전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라운드랩’의 1025 독도 수면팩과 더불어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유리아쥬’ 클렌징 폼,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콜라겐 에센스 등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상위 20개 아이템을 함께 소개한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최근 1년 사이에 뷰티 상품 수를 2.5배로 늘리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뷰티 카테고리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여러 할인 혜택과 단독 상품 등으로 구성된 만큼 '뷰티 FULL 위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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