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뷰티 FULL 위크’ 기획전…최대 60% 할인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마켓컬리가 해외 브랜드의 바디 케어 제품을 제안하는 ‘뷰티 FULL 위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 FULL 위크’는 마켓컬리에서 매달 주제를 선정하고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뷰티 기획전으로, 앞서 탄력 케어, 더모 스킨 케어 등을 주제로 진행된 바 있다.
이번 달에는 해외 브랜드의 바디 케어를 주제로 삼고 봄 환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특히 디오디너리, 피지오겔, 아벤느 등 인기 브랜드의 300여가지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60% 할인을 적용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된 캐나다의 스킨 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의 브랜드관과 ‘록시땅’, ‘조 말론 런던’, ‘모로칸오일’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모은 ‘해외 뷰티 연합’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각 브랜드관에서 상품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쿠폰도 제공한다.
오직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컬리 단독 기획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드레스룸’의 핸드크림과 드레스퍼퓸을 세트로 묶은 퍼스널 센트케어 단독 기획세트를 비롯해 ‘톤28’ 바디바, ‘랩스밤’ 배쓰밤 6종 종합세트, ‘닥터브로너스’ 캐스틸 솝 등 다양한 바디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아벤느, 라로슈포제, 루치펠로 등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고객의 장바구니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최저가 도전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라운드랩’의 1025 독도 수면팩과 더불어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유리아쥬’ 클렌징 폼,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콜라겐 에센스 등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상위 20개 아이템을 함께 소개한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최근 1년 사이에 뷰티 상품 수를 2.5배로 늘리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명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뷰티 카테고리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여러 할인 혜택과 단독 상품 등으로 구성된 만큼 '뷰티 FULL 위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2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3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4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5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6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7‘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8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9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10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