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맘스, 비건 복부관리팩 ‘베어벨리팩’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18 08:32:37
수정 2022-05-18 08:32:37
정의준 기자
0개

임신출산 전문기업 텐박스가 운영하는 생활건강브랜드 튼튼맘스가 임산부를 위한 비건 복부관리팩 ‘베어벨리팩’을 출시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베어벨리팩’은 임신 중 체중 증가와 복부의 피부 변화로 고민하는 임산부들을 위한 제품으로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대형 와이드 복부시트에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곰돌이 눈코입의 데코스티커를 부착해 태교와 주수 사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태아의 건강을 생각하는 임산부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EWG ALL 그린등급의 원료와 식물유래성분의 비건 인증을 획득해 안전함을 더했다.
또한 베어벨리팩의 핵심성분인 부활초추출물, 병풀추출물, 보검선인장열매추출물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판테놀과 스쿠알렌으로 보습을 강화했다.
업체 관계자는 “동물 보호는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윤리적인 소비, 착한 가치 소비에 집중하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면서 “베어벨리라인의 대표 마스코트인 '베어리'라는 곰 캐릭터를 활용하여 임산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다양한 소통을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