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2022년 경력사원 공개채용…IB 등 4개분야
증권·금융
입력 2022-05-19 10:38:09
수정 2022-05-19 10:38:09
윤다혜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OK저축은행은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IB △기업금융 여신영업 △채권관리 △리스크관리 등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분아별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로, 유관 자격증을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OK저축은행은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전문역량과 다양성을 보유한 경쟁력 있는 전문 인재를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OK금융그룹의 또 다른 계열사인 OK홀딩스,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OK데이터시스템, OK벤처스도 OK저축은행과함께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OK홀딩스의 모집분야는 △인사기획 분야이며,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는 △디지털기획(RPA) △디지털채널(UI/UX) △디지털데이터(데이터분석)이다. OK데이터시스템은 △금융서비스(개발자) △디지털채널(개발자) △시스템관리(TA/SA) △금융지원(개발/운영) 부문을, OK벤처스는 △기획 △개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오는 7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세부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B국민銀, 미얀마 지진 피해 구호 성금 1억4000만원 지원
- 하나금융, 중기·소상공인 대상 총 6.3조원 긴급 금융지원
- 산업은행, 원전산업성장펀드 1000억원 조성 개시
- 대신證 "폴더블폰 성장 명확, 힌지 부품업체 KH바텍 주목"
- 코스피, 트럼프 관세 충격에…2500선 붕괴
- KB증권 "HD현대중공업, 신규 수주 호조…목표가↑"
- 케이뱅크 CSS 3.0 구축...이용자 특성 반영한 신용평가모델 고도화
- 삼성證 "삼성바이오로직스, 실적 성장 기대…목표가↑"
- NH투자 "엔터 산업, 성장 호재 지속…비중 확대 기회"
- DS투자 "DB하이텍, 中 이구환신 수혜 예상…목표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