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줄리브, SS시즌 신제품 ‘줄리소금빵’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25 09:36:32
수정 2022-05-25 09:36:32
정의준 기자
0개
줄리앤줄리아의 디저트카페 브랜드 줄리브(Julieve)가 2022년 SS시즌 신제품 ‘줄리소금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줄리브는 코로나로 위축되었던 카페시장에서 트렌디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력으로 2030 여성고객들에게 어필하며 빠르게 성장해온 브랜드로 부천지역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디저트카페이자 온라인에서는 줄리쿠키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신제품 ‘줄리소금빵’은 반죽에 가염버터를 듬뿍 넣고 윗면에 소금을 뿌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질좋은 천연버터와 프랑스산 게랑 드 솔트로 반죽하고, 에그마요∙생크림∙앙버터 등 여러 가지 속재료가 인기의 비결이다.
또한 줄리소금빵과 함께 출시된 체리에이드∙체리콕 음료는 뛰어난 맛과 비주얼로 여성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강지연 줄리앤줄리아 대표는 “줄리소금빵은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하게 하는 줄리브만의 시그니처 반죽법이 특징으로 매장에서 매일 조기품절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 품질이 좋은 제품을 개발해 전 지점에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줄리브의 신제품 ‘줄리소금빵’ 및 ‘체리에이드’, ‘체리콕’은 전국 줄리브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