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레드, 유아통풍시트 ‘에어러브3’ 라인업 출시
유아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폴레드가 2022년형 유아통풍시트 '에어러브3'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어러브'는 폴레드가 2019년 처음 선보인 유아용 공기청정 바람시트로 기존 일반 쿨시트의 경우 아이 몸과 오랜 시간 접촉해 있을 경우 시트까지 체온과 같은 수준까지 온도가 상승해 땀띠 및 아토피 예방에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에어러브는 아이의 등 뒤로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지속적으로 공급, 기존 매쉬소재 일반 쿨시트가 가지고 있는 단점을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에어러브3는 폴레드가 쌓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호환성과 안정성, 디자인을 개선한 제품이다.
특히 선호도 높은 컬러와 소재를 채택해 고객의 사용 만족도를 높였으며, 3 STEP 체결방식을 통해 아래로 흘러내린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여기에 유모차, 카시트 등에 호환이 가능한 최적의 사이즈를 구현했다.
업체 관계자는 "에어러브는 출시 후 3년간 꾸준히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그간의 소중한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호환성과 안전성을 더욱 보완한 에어러브3를 출시할 수 있었다"며 "올 여름 시즌에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러브3는 오는 26일 네이버쇼핑 '신상WEEK'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며, 론칭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2‘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7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8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9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10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