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유랑’,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 참가
스킨케어 브랜드 ‘유랑(URANG)’이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에 참가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볼로냐의 BolognaFiere Exhibition Center에서 매년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로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전시회가 2년간 멈춰있다가 올해 재개 되었으다. 지난 2019년에는 약 25만 명이 넘는 참석자와 154 개국에서 3033개의 참가업체가 참가한 바 있다.
음악을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독보적인 콘셉의 오가닉 클린뷰티 브랜드 ‘유랑’은 지난 2016년 론칭 후 현재 미국, 독일, 이탈리아, 영국 등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다양한 판로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핀란드 SOKOS 백화점 60개 체인에 입점하고 세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는 두피강화와 보습, 보호에 탁월한 기능성 제품인 모링가오일 두피튼튼 샴푸바로 Mind Body Soul 부문 CosmoTrends로 선정 되며, 뷰티 전문가 및 바이어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CosmoTrends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업체의 제품 혁신과 트렌드를 선보이는 레포트로 뷰티업계의 글로벌 트렌드 소스인 BeautyStreams가 레포트를 구상하고 기획한다.
업체 관계자는 “유랑은 음악을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철학이 현지에서 아주 반응이 뜨거웠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뜨거운 현지의 관심과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던 기회”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로 다소 침체 되어 있던 한국 뷰티 브랜드의 해외 수출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K-뷰티의 우수성을 전파하는 데 적극 앞장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