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영국 여왕 즉위 70주년 기념식 단독 공식 뷰티 파트너 선정

롯데GFR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한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 단독 공식 뷰티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플래티넘 주빌리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행사로 샬롯 틸버리는 이번 플래티넘 주빌리의 독점 뷰티 파트너로 VIP 참석자들에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캠페인에 활용된 모든 제품에 플래티넘 주빌리 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영국 여왕으로부터 훈장을 수여 받아 MBE 칭호를 받은 것에 이어, 이번 즉위 70주년 기념식에서는 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되며 영국 왕실로부터 인정 받은 뷰티 브랜드임을 공고히 했다.
샬롯 틸버리는 이를 기념해 ‘플래티넘 주빌리 컬렉션’을 구성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샬롯 틸버리는 전 세계 유명 셀럽들이 사랑하고 찬사를 한 백스테이지 레전드 아이템 ‘샬롯츠 매직 크림’ 30ML 용량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샬롯츠 매직 크림은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주어 스파를 받은 듯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제품명에 걸맞게 피부에 마법을 선사하는 광채 크림이다.
또한 모두가 어디에서든 여왕처럼 빛날 수 있기를 바라며, 샬롯 틸버리의 베스트 셀러인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의 더 퀸 컬러와 그레이스풀리 핑크 컬러, 더 슈퍼 누즈 키싱 립스틱의 런웨이 로열티 컬러 역시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18년 뷰티 산업과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MBE(Member of the British Empire) 훈장을 수여 받았던 샬롯 틸버리가 플래티넘 주빌리의 유일한 뷰티 파트너로서 선정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이어 “영국 왕실이 공식 인정한 뷰티 브랜드로서 국내 소비자분들에게도 ‘플래티넘 주빌리 컬렉션’과 함께 여왕처럼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힘당 해체·사법부 개혁·여수MBC 이전 반대” 외친 여수 촛불문화제 성황
- 2여순의 기억을 화폭에… 아트더힐 갤러리 ‘박금만 여순 10·19 사건 기록전’ 개최
- 3'치유의 메카' 장흥군, 통합의학박람회 개막…건강과 미래를 잇다
- 4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5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6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7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8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9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 10수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에 4500만달러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