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 ‘키메라랜드 : 서바이벌 이볼브드’ 사전등록 시작
문화·생활
입력 2022-06-16 09:08:50
수정 2022-06-16 09:08:50
정의준 기자
0개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텐센트 게임즈의 글로벌 브랜드 레벨인피니트의 하반기 기대작 ‘키메라랜드 : 서바이벌 이볼브드’가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키메라랜드 :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판타지 세계관 기반의 오픈 월드 샌드박스 RPG 게임으로 동양의 신비한 고대 전설 기반의 무한한 월드 맵과 다양한 전투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해진 규칙, 종족, 직업이 없고 100여 가지 이상의 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과 몬스터를 직접 키우거나 합성하여 외형과 스텟 모두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스템, 4개 대륙, 9억 평에 달하는 필드 어디에서나 천만 가지 이상의 형태로 제작 가능한 하우징 시스템을 보유해 오픈월드 RPG 게임으로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게임 관계자는 “차별성을 위해 고민과 도전을 반복하며 드디어 키메라랜드를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직 유저들의 상상력 만으로 모든 것이 창조 가능한 무한한 세계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메라랜드 :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 플레이도 지원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