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콘, 난시용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7-04 08:10:00
수정 2022-07-04 08:10:00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알콘 비젼케어 (대표 방효정)이 난시용 워터렌즈 출시를 원하던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난시용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난시교정용의 워터렌즈는 눈에 닿는 부분으로 갈수록 수분함유율이 높아져 촉촉함이 지속되는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하며, 알콘의 기술로 안정적인 축 교정이 더해져 착용감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난시용 워터렌즈 론칭과 함께 ‘이젠 난시에도 워터렌즈 주세요’를 카피로 내건 새로운 광고를 티비 및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알콘 ‘워터렌즈’는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광고를 송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안경원을 배경으로 김태리가 자신 있게 ‘워터렌즈 주세요’라고 말하는 모습을 통해 워터렌즈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방효정 한국알콘 비전케어 대표는 “배우 김태리 씨의 당당한 이미지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워터렌즈의 이미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난시용 워터렌즈는 가까운 워터렌즈 판매 안경원을 방문해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