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콘, 난시용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2-07-04 08:10:00
수정 2022-07-04 08:10:00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알콘 비젼케어 (대표 방효정)이 난시용 워터렌즈 출시를 원하던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난시용 ‘데일리스 토탈원’ 워터렌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난시교정용의 워터렌즈는 눈에 닿는 부분으로 갈수록 수분함유율이 높아져 촉촉함이 지속되는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하루 종일 편안함을 제공하며, 알콘의 기술로 안정적인 축 교정이 더해져 착용감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난시용 워터렌즈 론칭과 함께 ‘이젠 난시에도 워터렌즈 주세요’를 카피로 내건 새로운 광고를 티비 및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알콘 ‘워터렌즈’는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광고를 송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안경원을 배경으로 김태리가 자신 있게 ‘워터렌즈 주세요’라고 말하는 모습을 통해 워터렌즈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방효정 한국알콘 비전케어 대표는 “배우 김태리 씨의 당당한 이미지가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워터렌즈의 이미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난시용 워터렌즈는 가까운 워터렌즈 판매 안경원을 방문해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DF 콘서트', 성대한 케이팝 축제 성황리 마무리
- 2'글로벌히트'·김혜선 기수, 대통령배 대상경주 우승
- 3한국마사회, 말박물관 초대전 작가 공모
- 4동아제약, 당진소방서와 재난대비 긴급구조종합훈련 실시
- 5롤스로이스모터카, SUV 컬리넌 II·블랙 배지 컬리넌 II 공개
- 6‘창립 38주년’ 파리크라상, 타운홀 미팅서 소통의 시간
- 7한국마사회, 이동진 경마 아나운서 데뷔…"MZ 경마 세대를 만들 것"
- 8GS25, 울산 HD와 축구 특화 매장 오픈
- 9GC녹십자웰빙, 라이넥주 중국 신속 승인 이어 환자 투여 개시
- 10대한민국 최대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 DDP서 개막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