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6 16:22:47
수정 2022-07-06 16:22:47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는 6일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모비데이즈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오프라인 컨퍼런스로, 지난 6월 30일부터 이틀 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됐다.
틱톡, 클래스팅, 한국티즈, 태그바이, 애드저스트, 파이온코퍼레이션 등이 후원사로 나선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구성원들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상생 성장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들이 참여해 상호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컨퍼런스에 참석한 광고주들은 최신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 부문대표는 “3회째를 맞이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대한민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관련 의제를 설정하고 발전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코스닥 상장과 더불어 디지털 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가들과 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하나금융그룹, '하나 ESG 더블임팩트 매칭펀드' 데모데이 성료
- 하나카드, 제3회 카드 플레이트 공모전 성료
- 올해 산타는 코스닥으로? ‘천스닥 시대’ 가시권
- 삼성생명, '일탈회계' 3년 만에 중단…12.8조 자본 이동
- '함영주 2기' 인사 앞둔 하나금융…체질 개선 속도내나
- 농협중앙회 등 한국협동조합협의회 총 4억원 규모 쌀 기부
- 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올리브영, 외국인 누적 구매 금액 1조원 돌파
- 2산업부, ‘K테크 페스티벌’ 개최…산업기술 R&D 성과 한자리에
- 3하나금융그룹, '하나 ESG 더블임팩트 매칭펀드' 데모데이 성료
- 4GS리테일, O4O 전략으로 '리테일 미디어' 시장 공략 가속
- 5하나카드, 제3회 카드 플레이트 공모전 성료
- 6"겨울철 배터리 관리"…한국앤컴퍼니, ‘겨울철 안전 드라이빙’ 캠페인
- 7LG이노텍, CES 2026 출격…미래車 혁신 솔루션 제시
- 8삼성전자,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컬렉션 선봬
- 9韓 유니콘 기업 세계 11위…"코로나 이후 단 2개 늘어"
- 10산업부, 세종서 韓-佛 산업협력위 개최…"무역장벽 우려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