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6 16:22:47
수정 2022-07-06 16:22:47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는 6일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모비데이즈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오프라인 컨퍼런스로, 지난 6월 30일부터 이틀 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됐다.
틱톡, 클래스팅, 한국티즈, 태그바이, 애드저스트, 파이온코퍼레이션 등이 후원사로 나선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구성원들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상생 성장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들이 참여해 상호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컨퍼런스에 참석한 광고주들은 최신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 부문대표는 “3회째를 맞이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대한민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관련 의제를 설정하고 발전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코스닥 상장과 더불어 디지털 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가들과 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2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3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 4BC카드-제주은행, 지역 상권 활성화·친환경 금융 서비스 확대 나서
- 5인천 군부대 이전, 멈춘 귤현 탄약고
- 6경기도 불법숙박업소 적발
- 7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8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9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10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