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2’, ’22 Live V2’ 카드 업데이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7-08 13:18:01
수정 2022-07-08 13:18:0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컴투스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 V22 ’(이하 컴프야 V22)가 신규 시즌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컴프야 V22는 국내 NO.1 야구 게임 브랜드 ‘컴프야’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는 타이틀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쉽고 간편한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UI(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원은 물론 하이라이트 순간에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 방치형 콘텐츠 등을 통해 올 상반기 출시 후 많은 야구 게임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도입된 ‘22 Live V2’는 ‘2022 KBO 리그’ 전반기 72 경기의 실제 성적을 기반으로 한 선수 카드다.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수치화한 데이터가 게임 내 능력치 그대로 반영됐으며 등급 및 세트덱 스코어 역시 새롭게 적용됐다.
라이브 선수 카드인 만큼 올해 정규 시즌 종료 전까지 2주 단위로 선수들의 활약 정도에 따라 능력치가 변화하기 때문에 현실 야구와 호흡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강원한우,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국가 명품 인증’ 수상
- 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2025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 진행
- “토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현대차, WRC 3관왕 축하 광고 ‘눈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2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4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5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6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7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 8강원한우,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국가 명품 인증’ 수상
- 9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2025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 진행
- 10“토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현대차, WRC 3관왕 축하 광고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