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 ‘2022 COSMOPROF 라스베가스’ 전시회서 선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7-12 16:16:21
수정 2022-07-12 16:16:21
정의준 기자
0개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가 전세계 약 650개 기업이 참여하는 ‘2022 COSMOPROF(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박람회에서 먼저 소개된다고 밝혔다.
굿트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나를 위안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나를 치유해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로 첫번째 프로젝트는 욕실 속 케어 아이템 '치약'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굿트 치약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상황과 기분에 맞게 골라서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패키지와 디자인도 감각적이어서 욕실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인들에게 먼저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굿트가 보여드릴 다양한 제품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굿트를 출시한 주식회사 라르크 인터내셔널은 마로셀, 굿트, 헤르르 등의 P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를 기획하는 I2C사업, OEM생산대행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