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 ‘2022 COSMOPROF 라스베가스’ 전시회서 선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7-12 16:16:21
수정 2022-07-12 16:16:21
정의준 기자
0개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가 전세계 약 650개 기업이 참여하는 ‘2022 COSMOPROF(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박람회에서 먼저 소개된다고 밝혔다.
굿트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나를 위안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나를 치유해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로 첫번째 프로젝트는 욕실 속 케어 아이템 '치약'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굿트 치약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상황과 기분에 맞게 골라서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패키지와 디자인도 감각적이어서 욕실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인들에게 먼저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굿트가 보여드릴 다양한 제품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굿트를 출시한 주식회사 라르크 인터내셔널은 마로셀, 굿트, 헤르르 등의 P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를 기획하는 I2C사업, OEM생산대행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S에코에너지, 3분기 영업이익 125억원…전년동기 대비 13.5%↑
- 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LS에코에너지, 3분기 영업이익 125억원…전년동기 대비 13.5%↑
- 2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3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5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6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7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8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9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10“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