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 ‘2022 COSMOPROF 라스베가스’ 전시회서 선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7-12 16:16:21
수정 2022-07-12 16:16:21
정의준 기자
0개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가 전세계 약 650개 기업이 참여하는 ‘2022 COSMOPROF(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박람회에서 먼저 소개된다고 밝혔다.
굿트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나를 위안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나를 치유해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로 첫번째 프로젝트는 욕실 속 케어 아이템 '치약'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굿트 치약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상황과 기분에 맞게 골라서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패키지와 디자인도 감각적이어서 욕실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인들에게 먼저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 굿트가 보여드릴 다양한 제품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굿트를 출시한 주식회사 라르크 인터내셔널은 마로셀, 굿트, 헤르르 등의 P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를 기획하는 I2C사업, OEM생산대행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445억 규모 노후 상수관망 정비사업 본격 추진
- 2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 3포항시, 집중호우 대비 긴급대책회의 개최…시민 안전에 총력
- 4안형주 서구의원, "서창천 제방도로 안전대책 마련 촉구"
- 5폭우 내린 광주, 물살 쓰러진 70대 남성...시민들이 구해
- 6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강명훈 씨, 장학금 500만 원 기부
- 7대구행복진흥원, 이민정책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 8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 9남원시의회, 필수농자재 지원 법적 근거 마련
- 10제95회 남원 춘향제, ‘추천하고 싶은 축제’ 전국 2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