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위스키 달모어, 와인앤모어 청담에 팝업스토어 오픈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달모어(The Dalmore)가 와인앤모어 청담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달모어는 세계 4대 위스키 생산자로 꼽히는 화이트 앤 맥케이(Whyte and Mackay)사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오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내 싱글몰트 소비자와의 만남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1868년부터 시작된 달모어의 위스키 양조는 약 200년간 선구적인 위스키 메이킹을 선보였으며, 최상의 퀄리티를 위한 기술과 능력은 전 세계적인 찬사를 받는다. 현재는 달모어의 아이콘과 같은 마스터 디스틸러인 리차드 패터슨(Richard Paterson)에 의해 그 명성을 전 세계적으로 떨치고 있다.
오는 9월 중순까지 약 두달간 운영되는 달모어 팝업스토어는 전 세계적으로 품귀현상을 겪고 있는 프리미엄 싱글몰트위스키 중에서도 달모어 브랜드의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 시장에 3년 만에 선보이는 40년산 이상의 고연산 위스키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2002년, 2005년 등 빈티지 싱글몰트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번 출시마다 소더비 경매에서 최고가를 호가하는 달모어의 컨스텔레이션(Constellation)도 함께 선보인다.
달모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제이트레이딩컴퍼니의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양하고 성숙해진 한국 위스키 시장에 다시금 달모어라는 브랜드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달모어의 전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치의 있는 당뇨병 환자, 의료비 적게 쓴다
- [부고] 임관일 (前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본인상
- 자궁경부암 수술 후 자연임신 성공…"아기 기적처럼 찾아와"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2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3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4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5'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6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7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8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 9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10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