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수박주스 80만잔 판매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2-07-20 10:06:00
수정 2022-07-20 10:06:00
정의준 기자
0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수박주스 8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쥬씨 수박주스는 수분감 많고 당도 높은 수박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 매년 무더위에 맞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수박라떼. 수박에이드, 수박패션후르츠 등 신메뉴를 추가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박주스 강자답게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 입맛에 맞춘 수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씨는 수박주스 외에도 껍질을 제거해 먹기 편한 도시락 형태로 출시한 ‘1.3kg 수박도시락’으로 여름 매출을 견인하고 있으며, 수박 외에도 파인애플, 멜론 등 다양한 과일도시락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