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수박주스 80만잔 판매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2-07-20 10:06:00
수정 2022-07-20 10:06:00
정의준 기자
0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수박주스 8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쥬씨 수박주스는 수분감 많고 당도 높은 수박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 매년 무더위에 맞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수박라떼. 수박에이드, 수박패션후르츠 등 신메뉴를 추가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박주스 강자답게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 입맛에 맞춘 수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씨는 수박주스 외에도 껍질을 제거해 먹기 편한 도시락 형태로 출시한 ‘1.3kg 수박도시락’으로 여름 매출을 견인하고 있으며, 수박 외에도 파인애플, 멜론 등 다양한 과일도시락도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페어몬트 서울, 4주년 기념 ‘천원의 행복 캠페인’ 진행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앱', 미혼모가족협회와 협약
- 팜코브, 양주지역자활센터와 '리퍼브 스토어' 오픈
-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수원’ 무순위 청약 진행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