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씨,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매장 오픈…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피에이치씨가 22일 국내 최초로 체험형 헬스케어 서비스와 리테일 사업 모델을 연계한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는 경기 화성시의 동탄 호수공원에 위치한 종합쇼핑센터인 ‘라크몽’ 지하 1층 메리그라운드 F/B 매장내에 200㎡면적 규모로 자체 헬스케어 리테일 사업모델 스마트케어존의 브랜드인 “MoHe’s”의 플래그십 체험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측정장비를 통하여 개인의 건강을 측정하고 측정한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의 건강 맞춤형 제품(건강기능식품, 밀키트,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추천해, 최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에게 전문적인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MoHe’s”는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전문 매장으로 체험 존과 리테일 존 그리고 이벤트 존으로 구성돼 있다.
체험 존에서는 피부, 두피측정 및 스트레스, 근 골격 건강 등 10여가지의 다양한 체험장비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실시간으로 체험 결과를 자사의 “MoHe’s” 전용 APP으로 확인할 수 있다.
리테일 존에서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 식품, 그리고 의료기기, 밀키트 등을 비롯한 총 600여 종의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MoHe’s” 매장에는 건강 전문 영양사 3명이 상시 상주하면서 개인에 맞는 건강상담 및 제품을 추천해 주고 건강 상태 측정 후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매장에서 간단한 문진을 통하여 전문적인 건강 상담 서비스를 APP을 통하여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헝셩그룹 "글로벌 스포츠 행사 공식 굿즈 사업 호조"
- 비에이치아이, '100억 규모' 중동 프로젝트 복수기 추가 수주
- 카카오뱅크 상반기 순익 2637억원…반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
- 텅스텐 가격 14년 만에 최고치…'국산 광산' 개광 움직임
- 디어유, 中 아티스트 입점 지연…목표가↓-삼성
- 4대 은행 'LTV 담합 의혹' 2년 만에 결론내나
- '한국형 거대 AI 모델’ 구축 속도…관련株 모멘텀 부각
- 높아지는 손해율…손보사 실적 전망 '뚝'
- 한화생명, 신임 대표이사 권혁웅·이경근 취임
- '조선 기자재 통합 솔루션 기업' 에스엔시스, 공모가 3만원 확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2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3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4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5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6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7경남도·양산시, '동부양산 시민과의 대화' 개최
- 8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9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10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