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씨,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매장 오픈…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피에이치씨가 22일 국내 최초로 체험형 헬스케어 서비스와 리테일 사업 모델을 연계한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는 경기 화성시의 동탄 호수공원에 위치한 종합쇼핑센터인 ‘라크몽’ 지하 1층 메리그라운드 F/B 매장내에 200㎡면적 규모로 자체 헬스케어 리테일 사업모델 스마트케어존의 브랜드인 “MoHe’s”의 플래그십 체험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측정장비를 통하여 개인의 건강을 측정하고 측정한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의 건강 맞춤형 제품(건강기능식품, 밀키트, 의료기기, 화장품 등)을 추천해, 최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에게 전문적인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MoHe’s”는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전문 매장으로 체험 존과 리테일 존 그리고 이벤트 존으로 구성돼 있다.
체험 존에서는 피부, 두피측정 및 스트레스, 근 골격 건강 등 10여가지의 다양한 체험장비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실시간으로 체험 결과를 자사의 “MoHe’s” 전용 APP으로 확인할 수 있다.
리테일 존에서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 식품, 그리고 의료기기, 밀키트 등을 비롯한 총 600여 종의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MoHe’s” 매장에는 건강 전문 영양사 3명이 상시 상주하면서 개인에 맞는 건강상담 및 제품을 추천해 주고 건강 상태 측정 후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매장에서 간단한 문진을 통하여 전문적인 건강 상담 서비스를 APP을 통하여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오브젠, 3분기 누적 매출 178억…전년비 67%↑
- 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앱코', 3Q 영업익 전년比 43% 증가
- 대신증권 "연금·IRP 순입금하고 지원금 받아가세요"
- 키움증권, 적립식 투자 ‘주식 더 모으기’ 이용자 30만명 돌파
-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종로구 호텔 개발 착수…숙박·거주 복합 모델
-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베스트 핏’ 출시
- 현대카드, DB손해보험 제휴카드 출시
- 토스페이먼츠-에스티엘, 구매전용카드 결제 시스템 업무협약 체결
-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2롯데칠성음료, 2025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 3SPC삼립, 봉지째 데워 먹는 ‘1입 포장 호빵’ 출시
- 4LIG넥스원, 대한민국 IT서비스 혁신대상 국방부 장관 단체상 수상
- 5한국타이어, 폭스바겐 ‘타이론’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6롯데, 슈퍼 마리오 조이풀 홀리데이 콜라보 진행
- 7대동로보틱스, 농업용 필드로봇 美·EU 상용화 발판 마련
- 8이랜드 미쏘, 25FW 머플러 컬렉션 공개
- 9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 10신세계까사, ‘2025 베스트 어워드’ 기획전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