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메타버스로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 개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JT친애저축은행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제7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메타버스와 홈페이지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JT친애 왕왕콘테스트는 JT친애저축은행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최초 반려견 오디션이다. 지난해에는 반려견과 유기견 관련 사회적 이슈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를 담은 고객 참여형 SNS 챌린지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했고, 5,300여명의 고객 참여로 동물보호단체 2곳에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러한 고객 관심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처음으로 메타버스 공간에서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먼저 JT친애저축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인 '젭(ZEP)'을 활용해 반려견주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가상 공간 ‘왕왕메타월드’를 구축했다. 공간은 ‘펫(Pet)’과 ‘페스티벌(Festival)’의 합성어인 ‘펫스티벌(PETstival)’을 메인 콘셉트로, 축제를 즐기는 ‘놀이동산’ 메인 맵과 4개의 서브 맵으로 구성된다.
서브 맵에는 ▲JT친애저축은행 여·수신 상품을 소개하는 '프렌즈몰' ▲반려견 관련 일대일 상담과 OX퀴즈, 반려견 MBTI 테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애견라운지' ▲반려견 정보를 방탈출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알아가는 ‘방탈출’ ▲반려견과 관련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락실'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돼 있다. 그 밖에 맵 곳곳에 배치된 각종 이벤트와 경품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JT친애 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는 매년 진행해온 반려견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반려견의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JT친애저축은행은 ‘좋아요’를 의미하는 하트 수를 기준으로 1위에서 100위 안에 든 참여자 중 매달 1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콘테스트는 반려견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JT친애 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와 ‘왕왕메타월드’ 내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과 무더위로 지쳐있는 반려견 가족분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올해는 메타버스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 마케팅을 선도해 온 서민금융사로서 앞으로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