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지 그룹, ‘에버그린 아시아 (Evergreen Asia)’인수

식음료 상온 멸균팩 포장 제조사 에스아이지 그룹(SIG Group)은 팩티브 에버그린(Pactiv Evergreen Inc)의 아시아 태평양 냉장 카톤팩 사업부 에버그린 아시아(Evergreen Asia)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에스아이지는 유제품 및 비탄산 청량 음료를 포함한 신선 냉장 부문에서 충전 기계, 상자, 마개 및 애프터 서비스의 선두 공급업체인 에버그린 아시아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에버그린 아시아는 중국과 한국 및 대만에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에스아이지는 이번 인수가 냉장 우유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아시아와 중국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버그린 아시아의 인수를 통해 국내 유업체 및 기존 고객 관계를 더욱 확장하고 국내 시장에서 지역 상황에 맞춰 신규 고객을 확보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에스아이지는 연구개발 노하우와 마케팅 전문성을 활용해 이 시장 부문에서 보다 혁신적인 패키징 포맷을 도입할 계획이다.
에스아이지 아시아 태평양 북부지역(Asia Pacific North) 총책임자 리동 판(Lidong Fan) 사장은 “이번 에버그린 아시아의 인수를 통해 향후 냉장 카톤팩 포장 사업 부분에 고객에게 훨씬 더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에스아이지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포장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에코플랜트, 3분기 영업익 1574억…"흑자전환"
- 2안다르, 3분기 영업익 96억원…전년比 21%↓
- 3연천군, EAAFP 총회서 신규 철새 서식지 공식 인증
- 4경기도, 포천서 산불진화 통합훈련…주민대피까지 포함
- 5김보라 안성시장 , ‘보육교직원 문화체험’ 추진
- 6SK실트론, 3분기 영업익 374억원…"수요 회복 기대"
- 7정명근 화성특례시장 '기아 PBV 전용 공장' 방문
- 8SK하이닉스, 3분기 설비투자 6조5000억원 집행
- 9젝시믹스, 3분기 영업익 61억원…전년比 26%↑
- 10해태제과, 3분기 영업익 83억원…전년比 30.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