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콜라보 굿즈 전시회 참여…"MZ세대 소통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08-17 09:58:40
수정 2022-08-17 09:58:4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이수그룹이 인기 콜라보 굿즈(goods) 전시회에 참여한다. 이를 기반으로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수그룹은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인기 콜라보 굿즈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로 오는 28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소담상회 네모에서 열린다.
올해는 이수그룹을 포함해 19개 사가 참여하며, ‘해브 어 굿즈 데이’를 모토로 굿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수그룹이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굿즈들은 온라인 브랜드몰 ‘이수엑스몰'에 출시된 제품들이다.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디하고 스트릿 감성으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GANZ’ 및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한 굿즈들로, 전시 품목은 △이수그룹 슬로건이 담긴 머그컵과 골프공, △그라피티 스티커 부착이 가능한 안전 헬멧, △재활용지를 활용한 친환경 노트 등이다.
김세민 이수그룹 혁신전략담당 전무는 “스트릿 감성의 콜라보 굿즈들을 통해 MZ세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향후 유망 작가들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로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하겠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하나 파워 온 혁신 기업 인턴십’ 개최…고용 취약계층‧혁신기업 연결
- 장기손해율 가정 논란…보험업계 ‘시각차‘
- 외국인, 지난달 주식 13.6조원 순매도…역대 최대
- 금융당국, MG손보 현장점검 착수…노조 반발
- 불닭 인기에 실적 폭발…삼양식품, 퓨처엠 제치고 황제주 등극
- 세계가 열광하는 'K-뷰티'...실적·주가 폭발
- 공수표 남발에 늘어가는 코스닥 불성실공시법인
- 밸류업 성공한 한국투자증권, 증권주 강세 속 '백미'
- 3단계 스트레스 DSR, 7월 시행…가계대출 수요 자극하나?
- 생보 빅3, 1분기 실적 뒷걸음…삼성생명만 간신히 방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고품질 조사료 생산에 1004억 지원
- 2'전남 김', 미국인들 식탁에 오른다
- 3티웨이항공과 함께 떠나는 ‘슬기로운 여름 특가’ 진행
- 4포르쉐코리아, ‘슈퍼팝 코리아’ 메인 스폰서 참여
- 5한화, 우주 인재 육성 ‘우주의 조약돌’ 4기 모집
- 6월드클래스기업협회, 2025 CEO워크숍 성료…“혁신 마인드 제고”
- 7광주 광산구, 금호타이어와 화재 피해 현황 조사
- 8금호타이어, 광주 공장 화재 "머리 숙여 사과"
- 9황현필 "5⋅18민주화운동 왜곡, 전두환 결별 못한 국민의힘 때문"
- 10장성군, 6·3대선 책자형 공약 공보물 우편발송 준비 분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