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콜라보 굿즈 전시회 참여…"MZ세대 소통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08-17 09:58:40
수정 2022-08-17 09:58:4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이수그룹이 인기 콜라보 굿즈(goods) 전시회에 참여한다. 이를 기반으로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수그룹은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인기 콜라보 굿즈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로 오는 28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소담상회 네모에서 열린다.
올해는 이수그룹을 포함해 19개 사가 참여하며, ‘해브 어 굿즈 데이’를 모토로 굿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수그룹이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굿즈들은 온라인 브랜드몰 ‘이수엑스몰'에 출시된 제품들이다.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디하고 스트릿 감성으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GANZ’ 및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한 굿즈들로, 전시 품목은 △이수그룹 슬로건이 담긴 머그컵과 골프공, △그라피티 스티커 부착이 가능한 안전 헬멧, △재활용지를 활용한 친환경 노트 등이다.
김세민 이수그룹 혁신전략담당 전무는 “스트릿 감성의 콜라보 굿즈들을 통해 MZ세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향후 유망 작가들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로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하겠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PO 삼수' 케이뱅크, 관문 더 높아졌다
- 업비트, APEC 간다…"韓 블록체인 세계로"
- 코스피 사상 첫 3800 돌파…개미는 하락에 베팅
- 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지니언스, 중동 ICT 전시회 '자이텍스 두바이 2025' 성료
- 코스피, 장중 3800 돌파…또 사상 최고치 경신
- 키움운용, 'KIWOOM 미국대형주500월간목표헤지액티브 ETF' 21일 상장
- 우리은행,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연계 고금리 금융상품 출시
- 한화투자증권, ‘한국대표주 VA랩’ 누적 판매액 1000억 원 돌파
- 케이뱅크, 사내 AI 프롬프톤 대회 'K/THON 25'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북구청장 도전 정달성 의원, 노형욱 전 장관 회동…"북구 지역발전 논의"
- 2국회 문체위 “노관규 순천시장 증인 불출석 시 대가 치를 것” 강력 경고
- 3‘안산페스타‘ 축제는 경제활성화 키포인트
- 4응급·분만 취약지 지원…동두천 ‘유일 응급실’ 지킨다
- 5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만덕동·복지시설 찾아 생필품·혹한기 물품 전달
- 6주철현 의원 "임업 세제, 농업보다 불합리…이재명 정부 임기 내 개선 시급"
- 7포항시의회 김일만 의장, 지방자치대학 수강생 대상 특강 실시
- 8김천교육지원청, 교사관찰추천제 적용 통한 재능 있는 영재 발굴
- 9포항시, ‘스타점포 육성 및 활성화’ 사업 본격 추진
- 10포항시 , ‘다시, 육거리 RE:CROSSING’ 포항 중앙상가 재활성화 프로젝트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