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콜라보 굿즈 전시회 참여…"MZ세대 소통 강화"
증권·금융
입력 2022-08-17 09:58:40
수정 2022-08-17 09:58:4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이수그룹이 인기 콜라보 굿즈(goods) 전시회에 참여한다. 이를 기반으로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수그룹은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인기 콜라보 굿즈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로 오는 28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소담상회 네모에서 열린다.
올해는 이수그룹을 포함해 19개 사가 참여하며, ‘해브 어 굿즈 데이’를 모토로 굿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수그룹이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굿즈들은 온라인 브랜드몰 ‘이수엑스몰'에 출시된 제품들이다.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디하고 스트릿 감성으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GANZ’ 및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한 굿즈들로, 전시 품목은 △이수그룹 슬로건이 담긴 머그컵과 골프공, △그라피티 스티커 부착이 가능한 안전 헬멧, △재활용지를 활용한 친환경 노트 등이다.
김세민 이수그룹 혁신전략담당 전무는 “스트릿 감성의 콜라보 굿즈들을 통해 MZ세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향후 유망 작가들과의 지속적인 콜라보로 MZ세대와의 소통을 적극 강화하겠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피, 대내외 훈풍에 3%대 급반등…4000선 탈환
- 40개국 참여 세계어촌대회 개막…'지속가능 어촌' 논의
- 개미 '빚투'·외인 '곱버스'…숨고르기 속 정반대 베팅
- 키움증권, 카카오뱅크와 ‘26주적금with키움증권’ 출시
- 미래에셋운용, ‘K 배당 시리즈’ ETF 2종 순자산 1조 2000억원 돌파
- 한투증권, ‘쿼터백 로보일임’ 출시…업계 최다 라인업 완성
- [부고] 정만성(대신자산운용 대표이사)씨 모친상
- 에스티큐브 “대장암 1b상 결과 전원 종양 감소”
- [부고] 서민우(플루토스 부장) 씨 조모상
- 메드팩토 “백토서팁, 골육종 임상서 완전관해(CR)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2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3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4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 5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국립연구대학교 및 영국문화원과 국제복수학위 및 직업교육혁신 협력 체결
- 6영덕군, KBS 전국노래자랑 예심 개최. . .15팀 선정
- 7영덕군 강구면, 자매도시 청주시 북이면 ‘한마당 큰잔치’ 참가
- 8대구행복진흥원, 가족친화경영 기업문화 조성 앞장
- 9대구대, 대구남양학교서 ‘희망의 과학싹잔치’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청소년 도전·성장 응원 축제장 마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