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 립’ 화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19 10:54:49
수정 2022-08-19 10:54:49
정의준 기자
0개
배우 노윤서를 모델로 발탁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힌스는 견고한 아이덴티티와 감각적인 비주얼 플레이로 MZ세대 타깃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배우 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던 고유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메이크업 화보 속 노윤서는 힌스 시그니처 컬러인 뮤티드 로즈 베이지 컬러 ‘얼루어’ 컬러를 완벽 소화한 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워터 리퀴드 글로우 베스트 컬러인 ‘하모니어스’ 컬러로 차분한 듯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념과 열망을 가지고 나아가는 신인 배우 노윤서의 고유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이 힌스의 무드와 잘 어우러진다”며 “노윤서는 영감을 주는 배우”라고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힌스 썸머 바캉스 이벤트 ‘hince hotel’에서는 노윤서가 화보에서 사용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