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 립’ 화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19 10:54:49
수정 2022-08-19 10:54:49
정의준 기자
0개

배우 노윤서를 모델로 발탁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힌스는 견고한 아이덴티티와 감각적인 비주얼 플레이로 MZ세대 타깃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배우 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던 고유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메이크업 화보 속 노윤서는 힌스 시그니처 컬러인 뮤티드 로즈 베이지 컬러 ‘얼루어’ 컬러를 완벽 소화한 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워터 리퀴드 글로우 베스트 컬러인 ‘하모니어스’ 컬러로 차분한 듯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념과 열망을 가지고 나아가는 신인 배우 노윤서의 고유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이 힌스의 무드와 잘 어우러진다”며 “노윤서는 영감을 주는 배우”라고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힌스 썸머 바캉스 이벤트 ‘hince hotel’에서는 노윤서가 화보에서 사용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