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 립’ 화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19 10:54:49
수정 2022-08-19 10:54:49
정의준 기자
0개

배우 노윤서를 모델로 발탁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힌스는 견고한 아이덴티티와 감각적인 비주얼 플레이로 MZ세대 타깃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배우 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던 고유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메이크업 화보 속 노윤서는 힌스 시그니처 컬러인 뮤티드 로즈 베이지 컬러 ‘얼루어’ 컬러를 완벽 소화한 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워터 리퀴드 글로우 베스트 컬러인 ‘하모니어스’ 컬러로 차분한 듯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념과 열망을 가지고 나아가는 신인 배우 노윤서의 고유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이 힌스의 무드와 잘 어우러진다”며 “노윤서는 영감을 주는 배우”라고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힌스 썸머 바캉스 이벤트 ‘hince hotel’에서는 노윤서가 화보에서 사용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