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 립’ 화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19 10:54:49
수정 2022-08-19 10:54:49
정의준 기자
0개
배우 노윤서를 모델로 발탁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힌스는 견고한 아이덴티티와 감각적인 비주얼 플레이로 MZ세대 타깃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배우 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던 고유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메이크업 화보 속 노윤서는 힌스 시그니처 컬러인 뮤티드 로즈 베이지 컬러 ‘얼루어’ 컬러를 완벽 소화한 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워터 리퀴드 글로우 베스트 컬러인 ‘하모니어스’ 컬러로 차분한 듯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념과 열망을 가지고 나아가는 신인 배우 노윤서의 고유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이 힌스의 무드와 잘 어우러진다”며 “노윤서는 영감을 주는 배우”라고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힌스 썸머 바캉스 이벤트 ‘hince hotel’에서는 노윤서가 화보에서 사용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