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 립’ 화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19 10:54:49
수정 2022-08-19 10:54:49
정의준 기자
0개

배우 노윤서를 모델로 발탁한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힌스는 견고한 아이덴티티와 감각적인 비주얼 플레이로 MZ세대 타깃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배우 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누구에게서도 볼 수 없던 고유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메이크업 화보 속 노윤서는 힌스 시그니처 컬러인 뮤티드 로즈 베이지 컬러 ‘얼루어’ 컬러를 완벽 소화한 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워터 리퀴드 글로우 베스트 컬러인 ‘하모니어스’ 컬러로 차분한 듯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념과 열망을 가지고 나아가는 신인 배우 노윤서의 고유한 분위기와 아름다움이 힌스의 무드와 잘 어우러진다”며 “노윤서는 영감을 주는 배우”라고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힌스 썸머 바캉스 이벤트 ‘hince hotel’에서는 노윤서가 화보에서 사용한 워터 리퀴드 글로우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해 흉터 치료…아이 배려·부모 이해 함께해야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힘당 해체·사법부 개혁·여수MBC 이전 반대” 외친 여수 촛불문화제 성황
- 2여순의 기억을 화폭에… 아트더힐 갤러리 ‘박금만 여순 10·19 사건 기록전’ 개최
- 3'치유의 메카' 장흥군, 통합의학박람회 개막…건강과 미래를 잇다
- 4서울시, 키즈카페머니 11억원 추가발행…키즈카페 20% 할인
- 5한미, 비자개선 논의 본격화…30일 워싱턴서 워킹그룹 첫 회의
- 6쿠팡, 작년 산지직송 수산물 1500t 매입…역대 최대
- 7롯데, 글로벌 인재 양성…해외법인 직원들 한국서 4박5일 교육
- 8日정부, 범용 휴머노이드 연구 지원…2030년 시제품 개발 목표
- 9농식품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 10수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에 4500만달러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