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구게임 라인업 ‘야구의 날’ 이벤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컴투스는 ‘야구의 날’을 맞아 KBO기반모바일 야구 게임 라인업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야구의 날’은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이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KBO가 제정한 날로 올해로 14주년을 맞는다. 한국 야구의 위상을 드높인 영광의 순간을 게임 유저들과 함께 추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가 마련됐다.
컴투스의 야구게임 브랜드 ‘컴투스프로야구’(컴프야) 시리즈 3종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에서는 참여만 해도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구단 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해 ‘Live 구단 선택팩’, ‘고유능력 변경권’이 담긴 ‘야구의 날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구단 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은 KBO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전 현역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수록된 카드를 유저들이 원하는 구단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번 ‘야구의 날’을 주제로 디자인된 이미지 속에서 숨겨진 야구 관련 아이템을 찾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Live 선수팩’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컴투스 리얼 야구 게임 라인업의 또 다른 한 축을 담당하는 ‘컴투스프로야구V22’(컴프야V22) 역시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에 나섰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게시판 내 주어진 ‘야구의 날’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들에게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누적 정답자 수가 일정 목표에 도달할 경우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야구의 날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 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인기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컴프매)도 이번 ‘야구의 날’을 기념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1일까지 총 7일간 출석을 기록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재화를 비롯해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야구의 날’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웰체크-이지스차트 연동 서비스 론칭…"당뇨·고혈압 진료 의원, 업무 효율성 향상"
- 휴젤, 상반기 매출 2000억 원 돌파… 사상 최대
- 한미사이언스, WISET 탐방 성료…여성과학인 미래 위해 문 열다
- 포도뮤지엄, 신작 전시 '우리 이토록 작은 존재들' 9일 개막
- 중진공, 정책자금 정책연수 참여기업 모집
- 중기부, ‘부담경감 크레딧’ 사용처 통신비, 차량 연료비까지 확대
- 전매 제한 없는 ‘충주연수 경남아너스빌 센터원’ 눈길
- 경총, SK AX 애커튼파트너스와 MOU 체결…산업현장 중대재해 예방
- 공정위, 농심 신동원 회장 고발…"자료 허위 제출·계열사 고의 누락"
- 대한항공, 日 주요 여행사 임원 초청 ‘부산 팸투어’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2웰체크-이지스차트 연동 서비스 론칭…"당뇨·고혈압 진료 의원, 업무 효율성 향상"
- 3휴젤, 상반기 매출 2000억 원 돌파… 사상 최대
- 4부산시, '함경도 해안지도' 등 4점 시 문화유산 신규 지정
- 5용인특례시, 유림동~고림지구 연결 ‘중1-1호’ 도시계획도로 준공
- 6안성시, 안성시의회와 8월 정례 간담회 개최
- 7평택시 '부모와 함께하는 고교진학 특강 실시'
- 8인천여성가족재단, 타오위안 가족친화 정책 교류
- 9과천시, 32억 원 확보…지식정보타운 문화체육시설 건립
- 10의왕시 "꿈누리청소년오케스트라,,베트남 다낭시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