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잠백이와 추석 프로모션 상품 콜라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26 16:19:12
수정 2022-08-26 16:19:12
정의준 기자
0개

꽃 정기구독 서비스 플로라노가 추석을 맞이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잠백이와 콜라보레이션을통해 꽃다발과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제품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잠백이의 인기 제품 ‘간 건강’, ‘오메가3’, ‘멀티팩 비타민&미네랄’ 3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꽃다발이 함께 증정되는 방식이다.
플로라노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명절 귀성길에 오르지 못하게 된 분들을 위해 잠백이와 이번 협업 상품을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로라노는 꽃 정기구독을 기반으로 꽃에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플라워 전문 브랜드다. 삼성화재와 대신증권 등 여러 기업들에 꽃다발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대중들이 일상 속에서 꽃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명호(전 계명문화대 총장) 씨 별세
- 2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4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5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6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7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8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9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10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