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잠백이와 추석 프로모션 상품 콜라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26 16:19:12
수정 2022-08-26 16:19:12
정의준 기자
0개

꽃 정기구독 서비스 플로라노가 추석을 맞이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잠백이와 콜라보레이션을통해 꽃다발과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제품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잠백이의 인기 제품 ‘간 건강’, ‘오메가3’, ‘멀티팩 비타민&미네랄’ 3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꽃다발이 함께 증정되는 방식이다.
플로라노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명절 귀성길에 오르지 못하게 된 분들을 위해 잠백이와 이번 협업 상품을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로라노는 꽃 정기구독을 기반으로 꽃에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플라워 전문 브랜드다. 삼성화재와 대신증권 등 여러 기업들에 꽃다발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대중들이 일상 속에서 꽃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장 행정의 달인’ 김철우 보성군수, 예산 8000억 시대 열며 ‘꿈의 보성’ 완성
- 2케이엘큐브, 성동구 복지시설에 수어서비스 도입…아바타 수어 안내 제공
- 3내년 첨단전략 5대 분야·지방산업 252조원 정책금융 공급
- 4아이캔더, 파리 르 봉 마르셰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 5뮈 코퍼레이션, 중국 틱톡 단독 라이브로 이틀 만에 3억 원 매출 달성
- 6법원, 고려아연 美 제련소 유상증자 중단 가처분 기각
- 7서우승 베스트텍 대표, 공익법인 러브플러스원 이사장 취임
- 8최자 복분자주 브랜드 '분자', 한정판 신라 금관 에디션 공개
- 9영남대, KOCW '우수기부상(금상)·명예기부상’ 2관왕
- 10대구 남구 대명6동 행정복지센터, 뉴영대요양병원 관내 경로당에 백미·두유 기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