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경영진 중심 '맑은 윗물 청렴 캠페인'
"노사 함께 실천하는 청렴의지, 청렴 조직 조성 마중물 역할"
[나주=신홍관 기자] 한전KDN이 경영진의 솔선수범으로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맑은 윗물 청렴 캠페인'을 지난 30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김장현 사장과 박종섭 한전KDN노동조합 위원장, 정성학 상임감사를 비롯한 경영진들이 출근하는 본사 직원들에게 ‘우린 노는 물이 달라, 청렴할 수박에’ 스티커가 부착된 '청렴(수박) 주스'와 'KDN 신고센터 홍보 리플렛'을 배부하며 반부패·청렴 정책 추진을 당부했다.
또한, 조직 내 청렴 물길 조성을 위해 직접 청렴 실천 문구를 작성하여 청렴 실천에 대한 각오와 결의를 새롭게 다짐하는 선언식을 시행했다.
한전KDN의 청렴 선언식은 CEO를 선두로 하여 경영진 릴레이로 진행되며 직원들은 사내 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형식으로 이에 동참한다.
한전KDN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청렴·윤리경영에 대해 임직원들의 의식을 공유해 왔다. 이번 캠페인은 경영진의 솔선수범으로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한 것이며 전체 임직원과 함께하는 반부패·청렴 공감대 확산으로 투명한 한전KDN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전KDN은 매달 CEO 청렴 메시지를 전사에 공유하는 'CEO Monthly Clean Message' 배포로 지속적 청렴 문화확산에 노력하고 있고, 꾸준한 'KDN 청렴 Level-UP'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hknews@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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