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계열사 DW바이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신제품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는 귀 옆 라인부터 턱끝까지 감싸주는 신개념 V라인 디자인을적용해 외부입자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으면서 광대뼈 라인을 날씬하게 잡아 스타일을 더해준다.
사이즈를 대(성인남성), 중(성인여성), 소1(초등학생 고학년), 소2(초등학생 저학년/ 미취학아동)로 세분화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얼굴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연회색, 검회색, 검정색, 연한 청록, 연한 분홍색, 다홍색, 연한 상아색, 연한 갈색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데이즈'는 KF94인증을 받고 필터도 세균여과효율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갖췄다. 또 자외선 차단 효율테스트까지 거쳐 야외활동 시 피부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는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50매 구매시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5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에 디자인을 더해 마스크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얼굴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착용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는 물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 콜마BNH,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
- 중기중앙회, 폭우피해 이재민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 소진공, 2025 하반기 수출 컨설팅 지원 소상공인 모집 공고
- 삼성바이오에피스, 美 해로우사와 안과질환 치료제 판매 파트너십
- SPC그룹, 충남·전남 수해지역에 구호물품 긴급 지원
- 하이테커, 중소기업 대상 ‘사내 AI혁신매니저’ 양성 교육 본격화
- 알멕, 자회사 AR알루미늄 지분가치 2680억 인정받아 투자유치
- 플랜, KOICA와 베트남 여성 경제적 역량 강화 사업 착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