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계열사 DW바이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신제품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는 귀 옆 라인부터 턱끝까지 감싸주는 신개념 V라인 디자인을적용해 외부입자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으면서 광대뼈 라인을 날씬하게 잡아 스타일을 더해준다.
사이즈를 대(성인남성), 중(성인여성), 소1(초등학생 고학년), 소2(초등학생 저학년/ 미취학아동)로 세분화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얼굴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연회색, 검회색, 검정색, 연한 청록, 연한 분홍색, 다홍색, 연한 상아색, 연한 갈색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데이즈'는 KF94인증을 받고 필터도 세균여과효율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갖췄다. 또 자외선 차단 효율테스트까지 거쳐 야외활동 시 피부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는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50매 구매시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5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에 디자인을 더해 마스크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얼굴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착용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는 물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