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계열사 DW바이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신제품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는 귀 옆 라인부터 턱끝까지 감싸주는 신개념 V라인 디자인을적용해 외부입자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으면서 광대뼈 라인을 날씬하게 잡아 스타일을 더해준다.
사이즈를 대(성인남성), 중(성인여성), 소1(초등학생 고학년), 소2(초등학생 저학년/ 미취학아동)로 세분화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얼굴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연회색, 검회색, 검정색, 연한 청록, 연한 분홍색, 다홍색, 연한 상아색, 연한 갈색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데이즈'는 KF94인증을 받고 필터도 세균여과효율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갖췄다. 또 자외선 차단 효율테스트까지 거쳐 야외활동 시 피부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는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50매 구매시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5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에 디자인을 더해 마스크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얼굴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착용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는 물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