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계열사 DW바이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신제품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는 귀 옆 라인부터 턱끝까지 감싸주는 신개념 V라인 디자인을적용해 외부입자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으면서 광대뼈 라인을 날씬하게 잡아 스타일을 더해준다.
사이즈를 대(성인남성), 중(성인여성), 소1(초등학생 고학년), 소2(초등학생 저학년/ 미취학아동)로 세분화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얼굴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연회색, 검회색, 검정색, 연한 청록, 연한 분홍색, 다홍색, 연한 상아색, 연한 갈색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데이즈'는 KF94인증을 받고 필터도 세균여과효율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갖췄다. 또 자외선 차단 효율테스트까지 거쳐 야외활동 시 피부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는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50매 구매시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5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에 디자인을 더해 마스크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얼굴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착용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는 물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틸화이트’서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2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3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4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5김한종 장성군수, '미식도시 장성' 완성 박차
- 6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7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8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9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10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