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교육청, '가족사랑 캠프 슬기로운 소통 여행’ 진행
전국
입력 2022-09-23 10:51:30
수정 2022-09-23 10:51:30
김정희 기자
0개
[경산=김정희기자]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양균) Wee센터는 22일부터 23일까지, 경주 황룡원과 경주 일대에서 경산 관내 초·중학생 및 학부모 47명을 대상으로 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특색사업인 ‘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이 함께 하는 가족사랑 캠프 슬기로운 소통 여행’을 진행했다.
경산교육지원청, 학교, 가정이 함께하는 ‘가족사랑 캠프’는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은 가정, 가족 관계에서 스트레스 상황에 놓인 가정, 사회 취약 가정 등을 대상으로 가족 구성원 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음으로써 화목한 가정 분위기를 조성해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캠프는 가족 간에 서로를 이해하고 즐거움과 기쁨을 함께 나눔으로써 학생들의 긍정적인 자아 형성과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불국사 등 경주 문화유적지 탐방, 가족사랑 명랑운동회를 통해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둘째 날에는 경주 삼능원 둘레길을 걸으며 캠프를 마무리 했다.
경산교육지원청 이양균 교육장은 “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이 함께하는 가족 사랑 캠프‘슬기로운 소통 여행’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과 공감의 중요성을 알고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