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본격 분양

DL건설이 오는 30일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의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경남 사천시 용현면 선진리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규모로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로 최고 29층 높이로 조성돼 오션뷰와 파크뷰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조망특화 단지 배치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실내에는 ‘C2하우스’를 적용해 현관 대형 팬트리와 안방 발코니 확장 등 혁신적인 공간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상에는 주차공간이 없는 공원형 단지 설계됐으며, 세대당 1.5대의 넉넉한 지하 주차공간도 갖출 예정이다.
특히 세탁기와 건조기가 병렬로 배치가 가능하고 애벌빨래까지 할 수 있는 원스탑 세탁존, 통풍을 극대화한 주방 대형 와이드 창, 미세먼지를 저감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여기에 단지와 가까운 해변가에는 산책로까지 있어 쾌적한 환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으며,국공립 어린이집과 돌봄센터를 비롯해 사남초에서 운영하는 스쿨버스까지 단지 앞에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지는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와 사천제1,2일반산업단지 및 용당일반산업단지 등 항공우주 관련 산업단지와 가까워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확보했으며, 항공우주청 신설의 수혜를 누릴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주변의 옛 SPP조선소 부지가 4차산업 선도기업인 스프링클라우드를 통해 자율주행 모빌리티 제조 시설과 자율주행 체험장이 조성될 예정”이라며 “아론비행선박을 통해서는 상용화 비행선박 제조 시설과 마리나, 해양레포츠 시설 등이 갖춰질 예정으로 단지 주변이 사천시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높다”라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의 주택전시관은 경남 사천시 선인리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오는 30일 오픈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퓨처엠, LFP 공장 건설…“ESS 수요 대응”
- 한미 자원동맹 강화…고려아연·LS전선 美 공장 속도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두고…준법위 “내부 공감대”
- “유통사 매칭해 판로 지원”…소상공인 PB·직매입 상담회
- ‘여천NCC’ 구조조정 바쁜데…DL·한화, 공장폐쇄 ‘갈등’
- 네이버, XR 조직 신설…“플랫폼 넘어 콘텐츠 생산”
- 두산에너빌, 대형 스팀터빈 시장 첫 ‘세계 1위’
-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인수 후유증?…적자 탈출할까
- KT 대표이사 최종 후보에 박윤영 전 KT 사장
- 美 정부, 고려아연 택한 까닭...직접 투자로 안정적 핵심광물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