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브랜드 훈훈수산, 누적 매출 400억 달성
경제·산업
입력 2022-09-29 10:25:48
수정 2022-09-29 10:25:48
정의준 기자
0개

㈜훈훈의 수산물 브랜드 ’훈훈수산‘이 창립 6년 만에 누적 매출액 400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훈훈수산은 젊은 사람들의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깐새우장, 순살게장, 연어장 등을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는 자체개발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바지락 술찜 등을 출시했다.
현재 훈훈수산은 집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수산물, 간편식 순살게장, 새우장 밀키트 원팩감바스, 바지락술찜 등을 개발 및 판매해 4050세대 중심이었던 수산물시장을 MZ세대로 크게 확장시키는데 노력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2023년에는 수산물을 기반으로 이루어진 20가지 이상의 밀키트와 반찬류 출시로 F&B 사업에도 첫발을 내딛어, 연매출 200억 달성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좋은 품질, 좋은 가격의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판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로에게 너무 당연한 태도가 불러오는 갈등
- 2안지선(헤일리온코리아 본부장) 부친상
- 3조현, 美상원·백악관 인사와 면담…"전략적 경제 협력 심화"
- 4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5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6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의혹 IMS·사모펀드 대표 동시 소환
- 7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8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9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10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