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임신축하선물 ‘더 퍼스트 박스’ 캠페인 진행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오는 10월 1일 '더 퍼스트 박스’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퍼스트 박스’ 캠페인은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고 첫 육아용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 2월부터 매달 1일 500명의 임신부를 대상으로 출산 준비에 필요한 선물 꾸러미를 제공하고 있다.
구성품은 페넬로페 신생아 기저귀,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를 비롯해 리버티 입는 오버나이트 등 아기와 산모에게 유용한 제품 6종을 담았으며, 별도의 배송비 부담 없는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씬씬씬 플러스 기저귀’도 증정한다.
신청 접수는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페넬로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 50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페넬로페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1일 자정에 ‘오픈런’해서 3번만에 성공했다는 후일담이 올라올 정도로 경쟁률이 높아져 가능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을 추천 드린다”며 “예비 엄마·아빠에게 따뜻한 응원 선물이 되길 바라며,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캠페인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넬로페는 오는 10일까지 ‘씬씬씬 플러스’ 신생아 기저귀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페넬로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