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LG시도쏭'…1,000만뷰 넘었다
경제·산업
입력 2022-10-06 12:44:35
수정 2022-10-06 12:44:35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가 임직원들이 출연해 회사의 새로운 시도를 소개한 'LG 시도쏭'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LG 시도쏭 영상의 조회수는 8월 19일 공개 이후 47일만에 1,000만회를 넘겼다. 이 영상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나는 춤을 담은 총 3분 분량의 영상으로, 7음계 중 ‘시’와 ‘도’를 사용해 모든 멜로디를 만들고, ‘미래’라는 가사에만 ‘미’와 ‘레’ 음계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LG전자·LG화학·LG에너지솔루션 등 주요 계열사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생분해 플라스틱 개발 △전기차 폐배터리 재사용 등을 비롯한 그룹 활동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댓글도 2000개 이상 달렸다. ‘외출 시 에코백, 텀블러, 손수건 항상 챙기겠다’, ‘소비보단 재사용을 시도해 보겠다’, ‘등산갈 때마다 쓰레기 봉투를 가져간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시도해요’ 등 가치 있는 시도에 대한 내용들을 담고 있다.
LG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삶과 미래를 만들기 위해 도전하는 구성원들의 밝고 열정적인 모습을 영상에 담아 많은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 제주항공, 20개 협력사와 지속가능 간담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