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CS 콘테스트’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15일 경기도 평택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4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현황 점검을 통한 개선책을 모색하기 위해 2005년부터 시행됐다. 이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딜러에서 선발된 60여 명의 대표 선수 및 임직원 등 총 1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기술 부문 개인전 ▲기술 부문 단체전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등 총 5개 부문에서 필기 및 실기 테스트가 진행됐다.
수상자는 ▲종합우승 Honda Cars Ahnho(성수) ▲기술 부문 개인전 Honda Cars Ahnho(성수) ▲기술 부문 단체전 Honda Cars Ahnho(성수) ▲부품 부문 Honda Cars J-one(광주) ▲BP(판금, 도장)부문 Honda Cars KCC(일산)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Ahnho(성수)가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혼다 CS 콘테스트는 당사의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과 종합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라며 “고객 분들이 모든 부문에서 더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