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子 프레시코, 홈카페 겨냥…‘딸기 베이스’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10-21 10:00:23
수정 2022-10-21 10:00:23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집에서도 다양한 딸기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딸기 베이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홈카페(Home café)’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제품 출시에 나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프레시코의 딸기 베이스 제품은 1.8kg 대용량으로 딸기 과육이 35% 함유돼 있고, 딸기 에이드·스무디·라떼 등 다양한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또 베이킹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홈카페족의 ‘가성비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프레시코의 잼, 시럽류 제품은 국내 식품 대기업들도 믿고 사용할 정도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기존에 B2B용으로만 생산하던 잼·시럽류 제품을 B2C용 소포장 제품으로도 생산,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 익산시에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시코는 충남 논산시에 잼·시럽류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석경에이티, 日 'OEM 토너 제조사'와 공급 계약 체결
- 씨피시스템,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생산라인 '케이블체인' 공급
- 원유니버스, 서바이벌 PC 게임 '던전 스토커즈' 프로모션 영상 공개
- 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대치1동 주민들과 여름나기 행사 참여
- 2장흥군, 아동급식 업체 위생 특별점검
- 3해남군, 2025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 확정
- 4고흥군, 국토부 '지역 수요 맞춤 지원 사업' 선정
- 5용인시, 전남 함평군 37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 6수원시, 청소년 금연정책 발굴위해 의견 듣는다
- 7용인특례시의회, 수도권 핫플 시장 벤치마킹
- 8‘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9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10석경에이티, 日 'OEM 토너 제조사'와 공급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