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子 프레시코, 홈카페 겨냥…‘딸기 베이스’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10-21 10:00:23
수정 2022-10-21 10:00:23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집에서도 다양한 딸기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딸기 베이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홈카페(Home café)’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제품 출시에 나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프레시코의 딸기 베이스 제품은 1.8kg 대용량으로 딸기 과육이 35% 함유돼 있고, 딸기 에이드·스무디·라떼 등 다양한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또 베이킹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홈카페족의 ‘가성비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프레시코의 잼, 시럽류 제품은 국내 식품 대기업들도 믿고 사용할 정도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기존에 B2B용으로만 생산하던 잼·시럽류 제품을 B2C용 소포장 제품으로도 생산,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 익산시에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시코는 충남 논산시에 잼·시럽류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아스, 부실기업만 골라 출자? 수상한 투자 행보
- 케이쓰리아이, '재팬 IT 위크'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대진첨단소재, 37년 경력 전문가 '김기범 신임 대표이사' 선임
- NH농협은행, 'APEC 2025 KOREA 성공 개최를 위한 예금' 조기 완판
- 한국투자증권, '제8회 KIS 리서치챌린지' 개최
- KB차차차, 가을 맞이 '행운의 부적 뽑기' 이벤트
- 나노실리칸첨단소재 "실리콘 음극재 개발…가격 경쟁력으로 시장 선도"
- 하나은행, 미성년자 전용 적금 '꿈꾸는 저금통' 출시
- iM뱅크,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앱 이벤트
- KB증권,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19년 연속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여성·중장년 취업·창업 역량 ‘한눈에’
- 2가을밤 정취 담은 ‘남양주 궁집’, 21일부터 야간 개방
- 3포천시의회, 파크골프 운영 해법 화천에서 찾다
- 4구리시, 전통시장 일대 쓰레기 특별관리…청결한 상권 조성
- 5인천시의회 유승분 의원, 안전취약계층 화재 예방 조례 제정
- 6인천교육청, '특수교사 1주기' 교직 헌신 기리며 추모 공간 마련
- 7의정부시, 고산동 물류센터 철회…공공주택 439호로 전환
- 8인천공항공사, 개발이익금 미납 논란에 입장 발표…“재투자 책임 다할 것”
- 9'균류 산업 선두주자 우뚝'…장흥군, 진균류바이오상용화센터 준공
- 10코아스, 부실기업만 골라 출자? 수상한 투자 행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