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Wonjungyo’,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0-31 10:06:35
수정 2022-10-31 10:06:35
정의준 기자
0개

뷰티브랜드 ‘Wonjungyo’가 오는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모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잘알려진 원정요의 신규 브랜드 ‘Wonjungyo’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쿠션,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초에 출시한 애교살 펜슬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틴트 제품들도 공개된다. 입술 위에서 편안한 구름같이 포근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매트 제형의 ‘Wonjungyo 클라우드 블러링 틴트’는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마지막 날인 16일 저녁에는 브랜드 뮤즈인 트와이스 모모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팝업스토어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