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Wonjungyo’,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0-31 10:06:35
수정 2022-10-31 10:06:35
정의준 기자
0개

뷰티브랜드 ‘Wonjungyo’가 오는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모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잘알려진 원정요의 신규 브랜드 ‘Wonjungyo’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쿠션,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초에 출시한 애교살 펜슬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틴트 제품들도 공개된다. 입술 위에서 편안한 구름같이 포근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매트 제형의 ‘Wonjungyo 클라우드 블러링 틴트’는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 마지막 날인 16일 저녁에는 브랜드 뮤즈인 트와이스 모모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팝업스토어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