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바일 기반 키즈 전용 OTT서비스 '아이들나라' 제공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LG유플러스가 IPTV 기반의 영유아 미디어 플랫폼 'U+아이들나라'를 모바일 기반의 키즈 전용 OTT 서비스 '아이들나라'로 탈바꿈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를 키즈 OTT로 전면 개편하며 타사 고객 포함 온국민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사명을 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는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자사 대표 '성장케어' 플랫폼인 아이들나라를 통해 3~9세 유아동은 물론 2040세대 부모와의 디지털 접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함이다. 2027년까지 국내외 가입자 100만명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새롭게 바뀐 아이들나라는 ▲아이가 직접 참여하는 양방향 콘텐츠 1만여편을 포함한 총 5만여편의 콘텐츠 ▲1,200개의 세분화된 메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달 간의 사용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가 차별화된 특징이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Chief Officer, 전무)는 "아이들나라를 OTT로 전화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시간을 늘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고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아 키즈 OTT계 넷플릭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대웅제약 나보타, 국내 첫 카타르 출시… ‘중동 시장’ 공략 나서
- 고려아연, 이주배경 아동 문화·진로 체험 후원
- 대동모빌리티, 집에서 충전 ‘GS100 Lite’ 플러그인 출시
- SK케미칼, 행안부·지자체와 폐현수막 재활용
- 5월 신차등록 14만4552대…하이브리드·전기차 비중↑
- 벤츠 코리아, 장마철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운영
- 한화 방산 3사, ‘K9 자유수호의 철’로 ‘6·25 영웅’ 추모
- "랭글러 꿈 현실로"…지프,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홈페이지 AI 챗봇 서비스'...AI 행정↑
- 2경기도보환연, 비브리오패혈증균..."여름철 해산물 주의"
- 3경기도교육청, ‘협약형 특성화고’...미래 모빌리티 산업↑
- 4김포, 용인 등 도로사업, '일괄예타 현장조사終'
- 5경기도, 오산 운암뜰..."AI시티 사업 승인"
- 6떠나는 이복현 금감원장…"다 제 부족 탓이다"
- 7‘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8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9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10강원랜드, '모바일 앱 100만 회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