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앙, 민음사와 콜라보로 스탬프 챌린지 진행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샤워기 전문 브랜드 세비앙과 출판사 민음사가 여행용샤워기 ‘체크인’과 물에 젖지 않는 책 ‘워터프루프 북’으로 독립서점을 응원하는 스탬프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독립서점으로 오랜 시간 책과 주민들을 이어온 지역서점의 방문 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인덱스숍, 책방오늘, 스타더스트, 초콜릿책방, 부비프, 소원책담, 번역가의 서재, 관객의 취향, gaga77page, 아직독립못한책방 등 서울 지역의 10곳 독립서점 중 6곳 이상의 독립서점에 방문해 캐시워크 어플 내 팀워크 탭에서 ‘우리동네 독립서점 여행 스탬프 챌린지’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완료 선착순으로 세비앙의 휴대용 샤워기 체크인 1개 또는 민음사의 워터프루프북 1권을 증정한다.
세비앙의 여행용 샤워기 체크인은 5가지 컬러로 여행지에서도 나만의 샤워기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여행지에서 불량 샤워기를 만나거나 누가 사용했을지 몰라 사용이 꺼려지는 샤워기에 대하여 편리하게 교체 사용 및 필터 샤워기로 깨끗한 물을 언제 어디서든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민음사의 워터프루프북은 물에 젖지 않는 ‘친환경 방수 종이’를 이용해 젖더라도 변형 없이 다시 말려서 보관할 수 있는 책이다.
이번 ‘2022 워터프루프북’에는 ‘가족이란 이름을 한 꺼풀 벗겨 내면’에는 최진영의 ‘가족’과 조남주의 ‘여자아이는 자라서’, 박서련의 ‘미키마우스 클럽’이 실렸다. ‘우리가 푸른 물에 가까이 가면’에는 김기창의 ‘천국의 초저녁’과 민병훈의 ‘여섯 명의 블루’, 정영문의 ‘물오리 사냥’이 수록돼 있다.
세비앙 관계자는 “독립서점은 서점 주인이 자신의 취향대로 큐레이팅한 책을 구경하는 즐거움도 있고, 새로운 책을 발견하고 작가와의 북토크 등과 같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라며 “이러한 재미와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고 찾아와 경험 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