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2-11-11 14:04:33
수정 2022-11-11 14:04:33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농심 새우깡이 스포츠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함께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이번 응원캠페인에서 가상의 축구팀 '새우깡FC 1971’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출시한다. 1971년은 새우깡이 출시된 해다. 유니폼과 깃발, 머플러, 스티커 등 응원 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품으로,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농심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축구는 깡이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홈페이지에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응원 굿즈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온 국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며 "올 겨울엔 새우깡과 함께 뜨거운 응원 열기로 가득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매출 축소에도 수익 개선”…건설사 3분기 실적 ‘활짝’
- ‘코리아패싱’ 논란 SK바이오팜 뇌전증약… “11월 초 허가”
- 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 삼성, 中企·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스마트공장 10주년 맞아
- LG엔솔·스텔란티스 加 합작공장, ‘안전 위반’ 논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2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3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4“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5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6가을, 경주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 .경주시, ‘2025 황금카니발’ 개최
- 7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의 퇴행성관절염 치료 효과 입증
- 8대구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금 11월 1일부터 접수
- 9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 "대구시 금고 운영… 투명성과 효율성 강화 필요"
- 10이영애 대구사의원, '대구시교육청 올바른 국어 사용 조례안' 대표 발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