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서울카페쇼서 ‘올해 빛낸 인기제품’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2-11-21 11:14:22
수정 2022-11-21 11:14:2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서울카페쇼의 시그니처 이벤트 중 하나인 ‘체리스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체리스 초이스는 서울카페쇼 측에서 참가 브랜드 가운데 올 한해를 화려하게 장식한 스테디셀러 인기제품과 내년을 빛낼 혁신적인 신제품을 한 데 모아 전시하는 쇼케이스 특별관이다. 올해 서울카페쇼에는 35개국 672개사 3,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이 중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된 제품은 인기제품과 신제품 각 카테고리당 30개씩 총 60개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화학 첨가물 없이 100% 유기농 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 F&B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기존 4가지 맛에 더해 최근 체리애플, 자몽애플, 라임민트 등 3가지 맛을 새롭게 출시한 만큼 내년에는 더욱 성장하는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르노코리아 3년만 전기차 ‘세닉 E-Tech 일렉트릭’ 타보니
- 2남원경찰서, 고령자 교통사망사고 예방 홍보 실시
- 3박병규 광산구청장, 민생현장 돌며 경제 현안 직접 챙긴다
- 4부산교육청, 현업업무 종사자 대상 '뼈마디 튼튼 스트레칭 교육'
- 5임실군, 반려 문화 선도…펫티켓과 행동 관리 교육 눈길
- 6순창군, 건강한 여름나기 '온열질환 예방 집중'
- 7임실군, 49억 투입…귀농·귀촌 임시거주시설 조성 추진
- 8무더운 여름, ACC로 떠나는 문화 피서
- 9제14회 스포츠동아배, 출전마 중 가장 어린 암말 ‘사탕소녀’ 우승
- 10이쿠이녹스, 일본 경마 최고 영예 ‘현창마’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