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서울카페쇼서 ‘올해 빛낸 인기제품’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2-11-21 11:14:22
수정 2022-11-21 11:14:2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서울카페쇼의 시그니처 이벤트 중 하나인 ‘체리스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체리스 초이스는 서울카페쇼 측에서 참가 브랜드 가운데 올 한해를 화려하게 장식한 스테디셀러 인기제품과 내년을 빛낼 혁신적인 신제품을 한 데 모아 전시하는 쇼케이스 특별관이다. 올해 서울카페쇼에는 35개국 672개사 3,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이 중 체리스 초이스에 선정된 제품은 인기제품과 신제품 각 카테고리당 30개씩 총 60개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화학 첨가물 없이 100% 유기농 재료만으로 만든 제품으로 국내 F&B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기존 4가지 맛에 더해 최근 체리애플, 자몽애플, 라임민트 등 3가지 맛을 새롭게 출시한 만큼 내년에는 더욱 성장하는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 [비트코인 서울 2025] 비트코인 제도화 논의 급물살…"자산 패러다임 전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