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최종 20인 선발
경제·산업
입력 2022-11-22 21:16:14
수정 2022-11-22 21:16:14
설석용 기자
0개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1,400여명 지원
'K-POP 꿈나무' 부문 지수호씨 대상 영예
노란우산 홍보모델, TV광고 출연 등 콘텐츠 제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올해 처음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최종 20명을 선발했습니다.
선발대회에는 총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열띤 경연을 펼쳤고, 방송·광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8명이 심사를 맡았습니다.
영예의 대상은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K-POP 꿈나무 부문의 지수호씨에게 돌아갔고, 금상은 가입자 및 가족 부문의 최병화씨, K-POP 꿈나무 부문의 임지민씨, 홈쇼핑 모델 부문에서 오수진씨가 수상했습니다.
선발된 홍보모델은 TV광고 출연, 디지털 콘텐츠 협업 등 다양한 홍보물 제작 참여뿐 아니라,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으로서 전국의 사업현장에 노란우산을 알리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2'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3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4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5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6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7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8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9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10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