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최종 20인 선발
경제·산업
입력 2022-11-22 21:16:14
수정 2022-11-22 21:16:14
설석용 기자
0개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1,400여명 지원
'K-POP 꿈나무' 부문 지수호씨 대상 영예
노란우산 홍보모델, TV광고 출연 등 콘텐츠 제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올해 처음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최종 20명을 선발했습니다.
선발대회에는 총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열띤 경연을 펼쳤고, 방송·광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8명이 심사를 맡았습니다.
영예의 대상은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K-POP 꿈나무 부문의 지수호씨에게 돌아갔고, 금상은 가입자 및 가족 부문의 최병화씨, K-POP 꿈나무 부문의 임지민씨, 홈쇼핑 모델 부문에서 오수진씨가 수상했습니다.
선발된 홍보모델은 TV광고 출연, 디지털 콘텐츠 협업 등 다양한 홍보물 제작 참여뿐 아니라,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으로서 전국의 사업현장에 노란우산을 알리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