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최종 20인 선발
경제·산업
입력 2022-11-22 21:16:14
수정 2022-11-22 21:16:14
설석용 기자
0개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 1,400여명 지원
'K-POP 꿈나무' 부문 지수호씨 대상 영예
노란우산 홍보모델, TV광고 출연 등 콘텐츠 제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올해 처음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최종 20명을 선발했습니다.
선발대회에는 총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열띤 경연을 펼쳤고, 방송·광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8명이 심사를 맡았습니다.
영예의 대상은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K-POP 꿈나무 부문의 지수호씨에게 돌아갔고, 금상은 가입자 및 가족 부문의 최병화씨, K-POP 꿈나무 부문의 임지민씨, 홈쇼핑 모델 부문에서 오수진씨가 수상했습니다.
선발된 홍보모델은 TV광고 출연, 디지털 콘텐츠 협업 등 다양한 홍보물 제작 참여뿐 아니라,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으로서 전국의 사업현장에 노란우산을 알리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BPSIS, 산리오 시나모롤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 '팝페라 거장' 임형주, 대한적십자사 친선대사 활동 20주년 감사패 영예
- SKT, '통신·AI' 두 축으로 개편…신규 임원 11명 선임
- HLB, HLB사이언스와 합병 최종 승인…'통합 HLB' 출범 확정
-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서 ‘책 속 크리스마스 축제’ 오픈
- 오리온, 3분기 영업익 1379억…전년比 0.6%↑
- LS그룹, 전략적 투자…미래 성장동력 확보 속도
- 삼성전자 사업지원실, M&A 전담팀 신설…안중현 사장 지휘
- 정기선 HD현대 회장, 인도와 조선 협력 강화
- 아미스타, 창신동서 재개발 속 지역 일상 지키는 실험 지속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BPSIS, 산리오 시나모롤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 2'팝페라 거장' 임형주, 대한적십자사 친선대사 활동 20주년 감사패 영예
- 3SKT, '통신·AI' 두 축으로 개편…신규 임원 11명 선임
- 4HLB, HLB사이언스와 합병 최종 승인…'통합 HLB' 출범 확정
- 5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서 ‘책 속 크리스마스 축제’ 오픈
- 6오리온, 3분기 영업익 1379억…전년比 0.6%↑
- 7LS그룹, 전략적 투자…미래 성장동력 확보 속도
- 8삼성전자 사업지원실, M&A 전담팀 신설…안중현 사장 지휘
- 9정기선 HD현대 회장, 인도와 조선 협력 강화
- 10하남시, 근감소증 예방 교육 진행…건강관리 지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