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맥스 & 맥소드, ‘제25회 아시아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 2022’ 참가 성료

뷰티 전문 브랜드 ㈜워맥스뷰티그룹이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아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25회 2022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2)’에 참가해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혔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뷰티 엑스포인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40여개 국의 약 1만 8000여명의 참가자들과 1200여 기업, 1만5000여명의 바이어들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워맥스는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혀 브랜드 홍보와 바이어 발굴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워맥스(womax)’ 브랜드의 디지털펌기 ‘웨이브 카이저(wave Kaiser)’, 디지털펌기 ‘머스트 X(must-x)’, 셋팅기 ‘웨이브셋(wave set)’, 열기구 ‘라운드롤(roundroll)’ 4종과 ‘맥소드(MAXOD)’ 브랜드의 미스트기 ‘X 스파 미스트(X-SPA MIST)’, 열기구 ‘롤링롤(rollingroll)’ 2종을 선보였다.
김의철 ㈜워맥스뷰티그룹 대표는 “아시아의 세계적인 뷰티 엑스포를 통해 미용 시장 공략에 트랜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며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영향력 확대와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히는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워맥스뷰티그룹은 워맥스∙맥소드 브랜드를 통해 미용 기자재, 헤어 화장품 개발 및 유통하며, 일본의 헤어 케어 전문회사 ‘하호니코’의 한국 독점 총판 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 SK그룹, 리밸런싱 일단락…SK온·엔무브 합병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4.7조…반도체 6분기만 ‘최저’
- [韓美 관세협상 타결] “車 15% 관세 인하…반도체·바이오도 논의”
- [韓美 관세협상 타결] “韓 상호관세 15%…3500억달러 대미 투자”
- 한화에어로, 2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156%↑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