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맥스 & 맥소드, ‘제25회 아시아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 2022’ 참가 성료
뷰티 전문 브랜드 ㈜워맥스뷰티그룹이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아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25회 2022 싱가포르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2022)’에 참가해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혔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뷰티 엑스포인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40여개 국의 약 1만 8000여명의 참가자들과 1200여 기업, 1만5000여명의 바이어들이 참가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워맥스는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혀 브랜드 홍보와 바이어 발굴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대표 제품인 ‘워맥스(womax)’ 브랜드의 디지털펌기 ‘웨이브 카이저(wave Kaiser)’, 디지털펌기 ‘머스트 X(must-x)’, 셋팅기 ‘웨이브셋(wave set)’, 열기구 ‘라운드롤(roundroll)’ 4종과 ‘맥소드(MAXOD)’ 브랜드의 미스트기 ‘X 스파 미스트(X-SPA MIST)’, 열기구 ‘롤링롤(rollingroll)’ 2종을 선보였다.
김의철 ㈜워맥스뷰티그룹 대표는 “아시아의 세계적인 뷰티 엑스포를 통해 미용 시장 공략에 트랜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며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영향력 확대와 해외 시장 수출 영역을 넓히는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워맥스뷰티그룹은 워맥스∙맥소드 브랜드를 통해 미용 기자재, 헤어 화장품 개발 및 유통하며, 일본의 헤어 케어 전문회사 ‘하호니코’의 한국 독점 총판 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