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O2O 서비스 ‘짐싸’,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결과 발표
문화·생활
입력 2022-12-04 09:02:00
수정 2022-12-04 09:02:00
정의준 기자
0개

이사 O2O 서비스 ‘짐싸’가 지난 11월 8일부터 2주간 진행된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쇼미 더 네임’을 성황리에 마치고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해당 공모전에는 총 4,407건의 작품이 응모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 중 짐싸만의 브랜드 경쟁력과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이름을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짐싸의 첫 공룡 캐릭터의 이름은 이사 날의 시루떡처럼 행운을 퍼뜨리라는 뜻에서 ‘시루’로 선정됐으며, ‘나르디’와 ‘달룡’이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갈릴레오옮길레이’, ‘짐쌀라빔’, ‘김미짐미’ 등 5개의 재치 있는 작품이 드립상을 수상했다.
짐싸 관계자는 “짐싸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사할 수 있는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의 첫 캐릭터 ‘시루’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