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O2O 서비스 ‘짐싸’,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결과 발표
문화·생활
입력 2022-12-04 09:02:00
수정 2022-12-04 09:02:00
정의준 기자
0개
이사 O2O 서비스 ‘짐싸’가 지난 11월 8일부터 2주간 진행된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쇼미 더 네임’을 성황리에 마치고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해당 공모전에는 총 4,407건의 작품이 응모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 중 짐싸만의 브랜드 경쟁력과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이름을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짐싸의 첫 공룡 캐릭터의 이름은 이사 날의 시루떡처럼 행운을 퍼뜨리라는 뜻에서 ‘시루’로 선정됐으며, ‘나르디’와 ‘달룡’이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갈릴레오옮길레이’, ‘짐쌀라빔’, ‘김미짐미’ 등 5개의 재치 있는 작품이 드립상을 수상했다.
짐싸 관계자는 “짐싸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사할 수 있는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의 첫 캐릭터 ‘시루’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2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3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4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5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6"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7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8부산시, 삼성전자와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기초단계 구축사업' 지원
- 9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10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