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O2O 서비스 ‘짐싸’,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결과 발표
문화·생활
입력 2022-12-04 09:02:00
수정 2022-12-04 09:02:00
정의준 기자
0개

이사 O2O 서비스 ‘짐싸’가 지난 11월 8일부터 2주간 진행된 공식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쇼미 더 네임’을 성황리에 마치고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해당 공모전에는 총 4,407건의 작품이 응모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 중 짐싸만의 브랜드 경쟁력과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릴 수 있는 이름을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짐싸의 첫 공룡 캐릭터의 이름은 이사 날의 시루떡처럼 행운을 퍼뜨리라는 뜻에서 ‘시루’로 선정됐으며, ‘나르디’와 ‘달룡’이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갈릴레오옮길레이’, ‘짐쌀라빔’, ‘김미짐미’ 등 5개의 재치 있는 작품이 드립상을 수상했다.
짐싸 관계자는 “짐싸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사할 수 있는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모습의 첫 캐릭터 ‘시루’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장선 시장, KAIST 학과장 회의서 지역 미래비전 밝혀
- 2의왕시, 신규공직자 조직 적응 '적극 돕는다'
- 3안산시, 경제사절단과 로봇산업 국제교류·투자유치 나서
- 4용인특례시, ‘국제안전도시’ 인증 시동
- 5인천시, 법제화로 한강하구 지속 관리 방안 모색
- 6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 7대구행복진흥원, 어린이 체험공간 확대 맞춰 ‘놀이콘텐츠 포럼’ 개최
- 8홍석준 전 의원 “추경호 의원 영장 기각. . .대통령의 국가긴급권 비상계엄이 내란프레임으로 변질됐다”
- 9현대차·기아, 일본 국제 로봇 전시회서 차세대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최초 공개
- 10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