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플챗, 고객 만족도 측정기능 업데이트
경제·산업
입력 2022-12-08 15:52:33
수정 2022-12-08 15:52:33
정의준 기자
0개
![](/data/sentv/image/news/2022/12/08/1670482292.png)
깃플챗(대표 조영민)은 CSAT(고객만족도점수), NPS(순추천고객지수), CES(고객노력지수) 등 도입사가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깃플챗은 상담 종료 후 내담 고객이 상담에 대한 만족도를 5점 척도로 평가할 수 있었지만 해당 만족도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과정이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관리자용 인터페이스에서 편리하게 시각화된 상담 평가 결과를 볼 수 있게 됐으며, 데이터 분석이 용이하도록 효율적인 방식을 차용, 쉽게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
깃플챗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고객만족도 평가와 관련된 다각도의 분석을 별도의 절차 없이 한 화면에서 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상담사별 지표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상담평가통계가 필요한 다양한 기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도입사의 성격에 따라 필요한 고객 만족도 지표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지표를 측정할 수 있도록 모두 지원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인사] 중소기업중앙회
- 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2중소기업중앙회
- 3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4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5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6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7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8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9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10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