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플챗, 고객 만족도 측정기능 업데이트
경제·산업
입력 2022-12-08 15:52:33
수정 2022-12-08 15:52:33
정의준 기자
0개

깃플챗(대표 조영민)은 CSAT(고객만족도점수), NPS(순추천고객지수), CES(고객노력지수) 등 도입사가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깃플챗은 상담 종료 후 내담 고객이 상담에 대한 만족도를 5점 척도로 평가할 수 있었지만 해당 만족도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과정이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관리자용 인터페이스에서 편리하게 시각화된 상담 평가 결과를 볼 수 있게 됐으며, 데이터 분석이 용이하도록 효율적인 방식을 차용, 쉽게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
깃플챗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고객만족도 평가와 관련된 다각도의 분석을 별도의 절차 없이 한 화면에서 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상담사별 지표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상담평가통계가 필요한 다양한 기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도입사의 성격에 따라 필요한 고객 만족도 지표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지표를 측정할 수 있도록 모두 지원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해 추석 약 20일 늦어…"성수기 사과·배 출하량 증가"
- 롯데유통군-네이버, 'AI·쇼핑·마케팅·ESG' 4개 분야서 협력
- 롯데마트, '자원순환의 날' 맞아 업사이클링 시설물 대안학교에 기부
- LG그룹, 최대 과학·문화 융합행사 '스파크 2025' 8일 개최
- "가을 하늘 공활한데"…항공 3사, 가을 여행 특가 눈길
- 8월 글로벌 선박 발주 65% 감소…한국 수주점유율 23%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520가구 분양…"공급 대책 앞두고 관망세"
- 태어나자마자 재산 1억?…"0세 금수저 734명"
- 美 조지아주 현대차 공장, 바이든이 '일자리 치적' 과시한 곳
- 뉴욕증시, '고용 악화·경기 침체 우려'에 일제히 하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올해 추석 약 20일 늦어…"성수기 사과·배 출하량 증가"
- 2롯데유통군-네이버, 'AI·쇼핑·마케팅·ESG' 4개 분야서 협력
- 3롯데마트, '자원순환의 날' 맞아 업사이클링 시설물 대안학교에 기부
- 4LG그룹, 최대 과학·문화 융합행사 '스파크 2025' 8일 개최
- 5은행권, 아시아 넘어 유럽으로…글로벌 사업 확대 박차
- 6내주 3520가구 분양…"공급 대책 앞두고 관망세"
- 7"가을 하늘 공활한데"…항공 3사, 가을 여행 특가 눈길
- 88월 글로벌 선박 발주 65% 감소…한국 수주점유율 23%
- 9부실 코스닥社, 주주배정 증자 잇따라…'개미 무덤' 될라
- 10태어나자마자 재산 1억?…"0세 금수저 734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