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플챗, 고객 만족도 측정기능 업데이트
경제·산업
입력 2022-12-08 15:52:33
수정 2022-12-08 15:52:33
정의준 기자
0개

깃플챗(대표 조영민)은 CSAT(고객만족도점수), NPS(순추천고객지수), CES(고객노력지수) 등 도입사가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깃플챗은 상담 종료 후 내담 고객이 상담에 대한 만족도를 5점 척도로 평가할 수 있었지만 해당 만족도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과정이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관리자용 인터페이스에서 편리하게 시각화된 상담 평가 결과를 볼 수 있게 됐으며, 데이터 분석이 용이하도록 효율적인 방식을 차용, 쉽게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했다.
깃플챗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고객만족도 평가와 관련된 다각도의 분석을 별도의 절차 없이 한 화면에서 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상담사별 지표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상담평가통계가 필요한 다양한 기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도입사의 성격에 따라 필요한 고객 만족도 지표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지표를 측정할 수 있도록 모두 지원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GV, 콘텐츠진흥원과 K애니메이션 활성화 MOU 체결
- 롯데칠성,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 칠성사이다 출시
- 넥슨재단,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하는 ‘푸르메 낭만 팝업 in 성수’ 진행
- 육수당, 시그니처 메뉴 '서울식 얼큰 국밥' 업그레이드 출시
- 카카오 김범수 무죄…신사업 활력 주목
- 'SM 주가조작' 카카오 김범수 무죄…"시세조종으로 볼 수 없다"
- 엔씨소프트 TL, ‘돌아온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 진행
- 소민지 모멘텀파운데이션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 홍희연 예쁘다:한 한의원 대표원장, ‘나혼렙 on ICE’ 팀 닥터로 참여
- "韓 기업 최초"…포스코인터, 블록체인 결제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케이지에이, 평택 신공장 준공…내달 말 입주 예정
- 2완도군, SNS 대상서 2년 연속 ‘최우수상’…소통 콘텐츠 우수성 인정
- 3인포스탁, '맞춤형 ETF투자정보서비스' 선봬…ETF 80개 테마로 분류
- 4CGV, 콘텐츠진흥원과 K애니메이션 활성화 MOU 체결
- 5이찬진 금감원장 "'삼성생명 일탈회계' 논란, 국제기준 맞춰야"
- 6롯데칠성,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 칠성사이다 출시
- 7넥슨재단,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하는 ‘푸르메 낭만 팝업 in 성수’ 진행
- 8육수당, 시그니처 메뉴 '서울식 얼큰 국밥' 업그레이드 출시
- 9엔바이오니아, '메타아라미드페이퍼 제조기술' 대한 국가핵심전략기술 획득
- 10IBK기업은행,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 제휴사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