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3관왕 수상…"믿고 신뢰할수 있는 제품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12-09 18:15:35
수정 2022-12-09 18:15:3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주최하는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랩코스는 이번 2022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부터 비건 부문에 이르기까지 3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랩코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 ‘차가 레스트고체 세안팩’이 클렌징 비누 부문 2위, ‘차가 레스트 에센스 토너’가 기능성 화장품 주름 부문(스킨/토너)에서 1위에 선정됐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에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담은 ‘선티에이징 선 쿠션’이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선쿠션/팩트)에서 1위를 차지해 총 3관왕에 올랐다.
랩코스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차가레스트 고체 세안팩의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비누 부문 1위 수상에 이어 이번 연말 어워드에서도 무려 3관왕이라는 좋은 소식 들려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내년에도 소비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랩코스 수상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에이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