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클리어, 일본 산리오 콜라보 캐릭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12-16 15:55:04
수정 2022-12-16 15:55:04
정의준 기자
0개
페미닌케어 브랜드 인클리어가 일본의 캐릭터 라이센서 산리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웨트러스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캐릭터를 대표상품인 인클리어 패키지에 담은 '인클리어 X 산리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콜라보 에디련 3종은 시나모롤 캐릭터 구성된 인클리어 질세정기, 유기농 원단 여성청결티슈, 폼타입 여성청결제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산리오의 캐릭터중 시나모롤은 10대부터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젊은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캐릭터다.
산리오 콜라보 인클리어 제품은 일본 공식 스토어 및 일본 웨르시아, 마츠키요 등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트러스트의 대표 제품인 일회용 질 세정기 '인클리어(INCLEAR)' 는 한국과 일본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으로 투명하고 촉촉한 겔 성상의 세정겔이 들어있는 삽입형 일회용 주사기 모양이다. 부드러운 질 내 삽입을 위해 유선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