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클리어, 일본 산리오 콜라보 캐릭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12-16 15:55:04
수정 2022-12-16 15:55:04
정의준 기자
0개
페미닌케어 브랜드 인클리어가 일본의 캐릭터 라이센서 산리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웨트러스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캐릭터를 대표상품인 인클리어 패키지에 담은 '인클리어 X 산리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콜라보 에디련 3종은 시나모롤 캐릭터 구성된 인클리어 질세정기, 유기농 원단 여성청결티슈, 폼타입 여성청결제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산리오의 캐릭터중 시나모롤은 10대부터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젊은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캐릭터다.
산리오 콜라보 인클리어 제품은 일본 공식 스토어 및 일본 웨르시아, 마츠키요 등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트러스트의 대표 제품인 일회용 질 세정기 '인클리어(INCLEAR)' 는 한국과 일본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으로 투명하고 촉촉한 겔 성상의 세정겔이 들어있는 삽입형 일회용 주사기 모양이다. 부드러운 질 내 삽입을 위해 유선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