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클리어, 일본 산리오 콜라보 캐릭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12-16 15:55:04
수정 2022-12-16 15:55:04
정의준 기자
0개

페미닌케어 브랜드 인클리어가 일본의 캐릭터 라이센서 산리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웨트러스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캐릭터를 대표상품인 인클리어 패키지에 담은 '인클리어 X 산리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콜라보 에디련 3종은 시나모롤 캐릭터 구성된 인클리어 질세정기, 유기농 원단 여성청결티슈, 폼타입 여성청결제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산리오의 캐릭터중 시나모롤은 10대부터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젊은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캐릭터다.
산리오 콜라보 인클리어 제품은 일본 공식 스토어 및 일본 웨르시아, 마츠키요 등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트러스트의 대표 제품인 일회용 질 세정기 '인클리어(INCLEAR)' 는 한국과 일본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으로 투명하고 촉촉한 겔 성상의 세정겔이 들어있는 삽입형 일회용 주사기 모양이다. 부드러운 질 내 삽입을 위해 유선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틀째 '험지' 민심 공략하는 이재명…경남서 '경청 투어'
- 이준석 "국힘, 대표·후보 내쫓기 전과 4범…이제 개혁신당으로 승부하자"
- 이태원 유족 "경찰 집회방해로 다쳐" 손배소 2심도 패소
- 주유소 휘발윳값 13주 만에 상승…"다음 주는 보합세 전망"
- 핵심자원 비축·관리체계 강화…비상동원광산 지정 추진
- SK텔레콤 해킹 사고 이후 이심 사용 증가
- 네이버 "넷플릭스 요금 인상해도 제휴 멤버십 요금 유지"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잊히지 않게, 지워지지 않게: AI 시대의 문화다양성
- 2'봄꽃 대향연'…장성군, 황룡강 길동무 꽃길축제 개막
- 3부산시립시민도서관, '2025 원북 시민 독서릴레이' 운영
- 4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내주 오사카 '한국의 날' 행사 참여
- 5'공금 유용 의혹' bhc 박현종 전 회장 검찰 송치
- 6전광훈 목사 주축 대국본, 국힘의 김문수 후보 자격 취소 비난
- 7이틀째 '험지' 민심 공략하는 이재명…경남서 '경청 투어'
- 8이준석 "국힘, 대표·후보 내쫓기 전과 4범…이제 개혁신당으로 승부하자"
- 9서울 한 초등학교서 학생 등 100여명 식중독 의심 증세
- 10이태원 유족 "경찰 집회방해로 다쳐" 손배소 2심도 패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