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클리어, 일본 산리오 콜라보 캐릭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12-16 15:55:04
수정 2022-12-16 15:55:04
정의준 기자
0개

페미닌케어 브랜드 인클리어가 일본의 캐릭터 라이센서 산리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웨트러스트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 캐릭터를 대표상품인 인클리어 패키지에 담은 '인클리어 X 산리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콜라보 에디련 3종은 시나모롤 캐릭터 구성된 인클리어 질세정기, 유기농 원단 여성청결티슈, 폼타입 여성청결제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산리오의 캐릭터중 시나모롤은 10대부터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젊은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캐릭터다.
산리오 콜라보 인클리어 제품은 일본 공식 스토어 및 일본 웨르시아, 마츠키요 등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트러스트의 대표 제품인 일회용 질 세정기 '인클리어(INCLEAR)' 는 한국과 일본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으로 투명하고 촉촉한 겔 성상의 세정겔이 들어있는 삽입형 일회용 주사기 모양이다. 부드러운 질 내 삽입을 위해 유선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나라사랑 카드 발급 플랫폼 구축
- kt 스튜디오지니·드라마박스 '맞손'…"숏폼 드라마 극본 공모전"
- 현대모비스, 학교스포츠클럽에 ‘양궁’ 정식종목 추진 앞장
- 롯데이노베이트, 어르신들 청춘 찍는 AI 사진 봉사 진행
- GM한국사업장,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롯데칠성음료,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한전, 국가전력망 확충 해법 모색…"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 '트럼프 관세'에 철강업계 2분기 고전…하반기 반등할까
- 비트코인, 11.9만달러 첫 돌파…美 법안 통과 기대
- 워커스하이, 상반기 매출 50억 원 돌파...매출 300% 성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광복 제80주년' 독립유공자들이 항일 독립운동 사적지 탐방
- 2영남이공대, 글로벌 캡스톤디자인 해외연수 통해 실무형 글로벌 인재 양성 박차
- 3경북테크노파크, 친환경 경량소재 적용 미래차 부품 전환 생태계 기반구축 시제품제작 2차 수혜기업 모집
- 4KT, 나라사랑 카드 발급 플랫폼 구축
- 5케이뱅크, AI 기반 개인 맞춤형 추천 연구 논문 국내 학술지 게재
- 6kt 스튜디오지니·드라마박스 '맞손'…"숏폼 드라마 극본 공모전"
- 7현대모비스, 학교스포츠클럽에 ‘양궁’ 정식종목 추진 앞장
- 8롯데이노베이트, 어르신들 청춘 찍는 AI 사진 봉사 진행
- 9ING, 3년 연속 '올해 한국의 국제 무역금융 은행' 선정
- 10넷마블, 2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SK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