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니들스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스니커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1-12 15:49:16
수정 2023-01-12 15:49:16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한 스니커즈 한정판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니들스는 도쿄의 유명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펜데스(NEPENTHES)의 설립자인 시미즈 게이조(Shimizu Keizo)가 1995년 설립한 브랜드다.
'지그 재그 심'이라 명명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994년 처음 출시된 리복의 클래식 아웃도어 샌들 '비트닉' 모델 베이스에 니들스의 감성과 디자인을 녹인 한정판 스니커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비트닉 시리즈 중에서도 슬립온 형태의 '비트닉 목' 스타일을 모체로 활용했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했다.
신발의 측면에는 니들스를 상징하는 보라색 나비 모양의 심볼인 '파필리언 버터플라이' 자수와 리복의 벡터 로고를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리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리복 관계자는 "투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으로 전 세계 신발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비트닉 시리즈와 니들스가 만나 새롭게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기존의 제품을 창의적인 관점으로 재해석 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한국인, 지난해 라면 1인당 79개 먹어…'세계 2위'
- 국제금값 온스당 4000달러 안착…은값 14년만에 최고치
- 정부 "장애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복구율 27.2%
- 추석 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정체…부산→서울 6시간 40분
- 트럼프 "이스라엘-하마스, 가자 평화구상 1단계에 합의"
- 李 대통령 "이스라엘 나포 국민 석방에 외교역량 최대 투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2'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3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4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5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ㅊ
- 6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7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8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9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 10영남이공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산불 피해지역에 ‘들마루’ 기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