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9년 연속 렌터카부문 1위
스마트 키박스·딜리버리 서비스 등 운영
딜리버리 서비스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9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올해를 이끌어갈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로, 올해는 총 41만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특히,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부문에서 올해로 19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기록을 세우며 10년 이상 지속 선정된 브랜드에만 주어지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상을 받게 됐다.
롯데렌터카는 이른 새벽이나 늦은 저녁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비대면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는 지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점까지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렵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원하는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이용 환경을 조성했다.
롯데렌터카는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최대 60% 할인이 가능한 쿠폰과 전 지점 정액 할인권, 딜리버리 서비스 할인권 등 다양한 기회를 지원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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