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브랜드 가치 제고”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교원 빨간펜은 ‘대한민국 영어대세 도요새 잉글리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했다.영어교육 방송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빈트와 그의 딸 엘리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
20초 분량의 광고는 ‘너도나도 요새 도요새로 해요’라는CM송에맞춰 피터빈트와 엘리빈트가 도요새 잉글리시로 즐겁게 학습하는 장면을 담았다. 영상은 빨간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주요 대형마트에서 도요새CM송이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영어발음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월27일까지 진행한다. 4차례에 걸쳐 업로드 되는 영상 시청 후 영상 속 피터빈트의 영어 발음을 따라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4회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 1회 이상 참여한 응모자 중 30명을선정해 라꽁비에트버터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 브랜드를 쉽고 정확하게 각인시키고자 도요새CM송을 제작하고, 각종 시사교양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널리 사랑받고 있는 피터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며,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우자는 도요새만의 메시지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 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방온도 20도 지켜요”…에너지 절약 캠페인 출범
- LG전자 류재철, CES 데뷔…“공감지능 비전 공개”
- 현대차그룹,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공개
- 中 지커 상륙·샤오펑도 준비…수입 전기차 ‘러시’
- 게임 개발사 줄여 놓고…카카오 정신아 “계열사 축소해 AI 집중”
- 삼성, GDDR7 D램 대통령상 수상…‘게임 체인저’ 부상
- 두산밥캣, 獨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유럽 공략 속도”
- 쿠팡發 개인정보 유출…이커머스 전반 ‘보안 비상’
- 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중기부 예산 16.5조 확정…R&D에 2.2조 역대 최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읍면동 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전국 우수사례 선정
- 2포항시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 역량 강화. . .‘제4차 외부 슈퍼비전’ 실시
- 3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유럽으로 첫발 내딛다. . .이탈리아 베르가모 기업 연수
- 4김천시, 시립교향악단 송년음악회 개최
- 5영천교육지원청 "'지속가능한 영천교육' 모두의 지혜로 만들어 갑니다"
- 6영천시, 2025년 Pre-스타·스타기업 4개사 선정
- 7영천시 아이행복센터, 지역 돌봄 혁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 8포항시, 디지털 헬스케어·의료AI와 연계한 포스텍 의과대학 비전 제시
- 9포항시, 대한민국 지자체 최초 GGGI NFG 가입…글로벌 기후네트워크 합류
- 10포항시, 철강산업 위기극복과 미래도약 이끌 내년도 국비 1조 5316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