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 전개…“브랜드 가치 제고”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교원 빨간펜은 ‘대한민국 영어대세 도요새 잉글리시’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했다.영어교육 방송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영국 출신 방송인 피터빈트와 그의 딸 엘리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
20초 분량의 광고는 ‘너도나도 요새 도요새로 해요’라는CM송에맞춰 피터빈트와 엘리빈트가 도요새 잉글리시로 즐겁게 학습하는 장면을 담았다. 영상은 빨간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주요 대형마트에서 도요새CM송이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영어발음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월27일까지 진행한다. 4차례에 걸쳐 업로드 되는 영상 시청 후 영상 속 피터빈트의 영어 발음을 따라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4회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증정한다. 1회 이상 참여한 응모자 중 30명을선정해 라꽁비에트버터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 브랜드를 쉽고 정확하게 각인시키고자 도요새CM송을 제작하고, 각종 시사교양 프로그램 및 강연을 통해 널리 사랑받고 있는 피터빈트를 공식 모델로 내세웠다”며,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키우자는 도요새만의 메시지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 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